슬롯머신 만들기(JAVA Applet), 벽돌벽 그리기(JAVA Script)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슬롯머신 만들기(JAVA Applet), 벽돌벽 그리기(JAVA Scri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슬롯머신 만들기(JAVA Applet)
1-1. 설정
1-2. 설계
1-3. 소스코드
1-4. 결과

2. 벽돌벽 그리기(JAVA Script)
2-1. 설정
2-2. 설계
2-3. 소스코드
2-4. 결과

본문내용

= Math.abs (generator.nextInt())%10;
z = Math.abs (generator.nextInt())%10;
if (x==0 && y==0 && z==0)
{
System.out.println("Jackpot!!");
point = 1000;
}
else if (x==y && x==z && y==z)
{
System.out.println("Three Number : " + x);
point = x*10;
}
else if (x==y || x==z)
{
System.out.println("Two Number : " + x);
point = x*10;
}
else if (y==z)
{
System.out.println("Two Number : " + y);
point = y*10;
}
else
{
System.out.println("No point");
point = 0;
}
score += point;
System.out.println (" [ " + x + " ] [ " + y + " ] [ " + z + " ]");
System.out.println ("\n\n");
System.out.println ("Get Point(s) : " + point);
System.out.println ("Total Point(s) : " + score);
System.out.println ("\n\n");
if (score > 0)
{
System.out.print ("Continue Games ? (Y/N) :");
str = Keyboard.readString();
}
else
{
System.out.println ("Game Over!!");
str = "n";
}
}
}
}
1) 무득점일 경우
2) 점수를 얻을 경우
3 ) 점수가 전부 소진될 경우
4) 사용자가 임의로 게임을 종료
3. 19 ) 벽돌로 된 벽의 패턴 그리기
1. 설정
1) 전체 화면은 400 x 400으로 한다.
2) 벽돌 하나의 크기는 20 x 10으로 한다.
3) 벽돌의 각 행은 그 위와 아래에 위치한 행들과는 중심이 어긋나 있다.
2. 설계
배경색 : orange
int width = 0, height = 0;
int i, j;
i를 40번 실행
for ( i=1이고 i가 41보다 작으면, i는 1씩 증가)
{
j를 21번 실행
for ( j=0이고 j가 21보다 작으면, j는 1씩 증가)
{
만약, i가 짝수이면,
page.drawRect (width, height, 20, 10);
width+=20;
i가 홀수이면
page.drawRect (width-10, height, 20, 10);
width+=20;
}
행이 바뀌면 height값 증가, width값은 초기화
width=0;
height+=10;
}
3. 소스코드
import java.applet.Applet;
import java.awt.*;
public class Block extends Applet
{
public void paint (Graphics page)
{
setBackground (Color.orange);
int width = 0, height = 0;
int i, j;
page.setColor (Color.black);
for ( i=1; i<41; i++ )
{
for ( j=0; j<21; j++ )
{
if (i%2==0)
{
page.drawRect (width, height, 20, 10);
width+=20;
}
else
{
page.drawRect (width-10, height, 20, 10);
width+=20;
}
}
width=0;
height+=10;
}
}
}

키워드

JAVA,   슬롯,   머신,   벽돌,   자바
  • 가격1,0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04.10.05
  • 저작시기2004.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6955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