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기반의 와이어프레임 3D 폴리곤/렌더링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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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벡터기반의 와이어프레임 3D 폴리곤/렌더링 프로그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Visual C++(MFC) 6.0 실행 소스코드가 포함된 프로그램

본문내용

* 와이어 프레임 모델(WireFrame Model)
- 윤곽선에 따라 표현하는 기법. 입력이 간단하므로 많이 사용됨
- 공간에 물체를 배치하는 것으로 물체의 중요한 특징을 점과 선으로 표현
- 도형에는 면과 속의 내용이 없고 뼈대만 있으므로 물체 내부에 자유로이 들어갈 수 있음
- 구, 원통, 입방체와 같은 간단한 모델을 합쳐 복잡한 모형을 만들어 내며,3차원 디지타이저를 사용하여 입력함
- 고속 표시가 가능하여 컴퓨터 그래픽 애니메이션의 움직임을 확인함

* 렌더링(Rendering)
- 컴퓨터 그래픽스 혹은 그 외의 방법으로 만들어진 이미지를 실제와 가깝게 만들어 내는 작업
- 물체의 표면을 처리하는 과정으로 가장 단순한 방식은 와이어 프레임을 평면으로 처리하여 색상을 입히는 것. 결과는 빠르나 조잡하므로 시험용으로 사용
- 모델링에 의해 작성된 모델을 최종적으로 하기 위한 처리 단계
- 처리 목적에 따라 셰이딩과 매핑방식으로 나눔

키워드

  • 가격1,5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05.02.14
  • 저작시기2005.02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285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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