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절(일탈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프로포절(일탈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신청사업 개요

단체현황표

약 도

지원신청서

사 업 계 획 서
1. 사업명
2. 사업의 필요성
3. 사업의 목적
4. 사업의 목표
5. 사업의 대상자
6. 신청사업의 기대효과
7. 신청사업
8. 소요예산
9. 사업평가

본문내용

1급
433-6125
xx
사회복지사
게임동아리 담당
4시간
사회복지사1급
436-0500
(304)
xxx
사회복지사
영상동아리 담당
4시간
사회복지사1급
436-0500
(308)
xxx
상담심리사
멘티-멘토 관리담당
4시간
심리사
433-6126
xxx
SBS구성작가
강사
2시간
구성작가
011-275-9271
임xx
복지방송팀장
강사
2시간
사회복지사
6366-0646
xxxxx)
편집실
강사
2시간
편집강사
2002-7777
xxxx외 자원봉사자 5명
자원봉사자
게임동아리 활동 보조 자원봉사
각 3시간
관련전공
016-9229-1217
5) 사업수행 공간
공간구분
장소명
(크기)
용도
사용시간
(주단위)
관 련 사 진








카페
(15평)
멘티, 멘토 이용쉼터
동아리 모임 이용
24시간
강의실
(15평)
동아리 프로그램실
6시간
집단
상담실
(4평)
멘토 수퍼비전실
멘티 소모임실
10시간
개별
상담실
(2평)
멘티 및 멘토
개별상담실
6시간



강당
(25평)
멘티-멘토
프로그램실
1시간
컴퓨터실
(20평)
게임동아리 프로그램
2시간
6) 신청기재 (단위 : 천원)
우선순위
기재명
용 도
수량
단가
금액
1
빔프로젝터
(PT-L512E)
동아리활동, 청소년, 지역주민 대상 영화상영 프로젝터
1
5,225
5,225
2
디지털캠코더 (DCR-PC9)
동아리활동기록, 청소년 영화제 출품을 위한 촬영작업
1
1,595
1,595
3
카페용 테이블
카페공간 활용 및 휴식제공
게임대회 및 영상 동아리 모임자리 마련
일반시민들의 휴식처 이용
5
174
874
4
카페용 의자
20
66
1,320
5
PS2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2 세트
1
519
519
6
홈시어터
(MARS CIMA-201)
카페 내 극장, 게임, 야외 영화상영, 게임대회용 홈시어터
1
456
456
7
PS2 게임씨디
게임 소프트웨어
6
45
272
합 계(부가세 포함)
10,261
7) 기재 활용계획
번 호
기재명
사용주기
및 시간
활용방법
1
빔프로젝터
(PT-L512E)
주 12시간
영상 동아리활동 영상편집 및 감상활동 4시간
게임 동아리활동 야외게임대회 활용 4시간
청소년, 지역주민 대상 야외 영화상영회 2시간
평상시 카페 내 영화상영 및 교육활동 2시간
2
디지털캠코더 (DCR-PC9)
주 6시간
동아리활동기록, 2시간
청소년 영화제 출품을 위한 촬영작업 4시간
3
카페용 테이블
주 45시간
카페분위기 쇄신 및 이용
신출근거 : 9(시간) x 5(일)
4
카페용 의자
5
PS2 게임기
주 7시간
게임 동아리 내 실내 게임활동 지도 2시간 x 2일
야외 게임대회 진행용으로 사용 3시간
클라이언트 집단 대상 프로그램 종료후에도 지속
6
홈시어터
(MARS CIMA-201)
주 7시간
카페 내 극장에서 사용 2시간
게임 게임대회용 홈시어터 사용 3시간
영화상영용 스피커 사용 2시간
7
PS2 게임씨디
주 6시간
게임 동아리 모임 진행 및 게임대회 수시 진행
8) 관련기재 보유현황
기재명
용 도
수량
상태
컴퓨터
동아리의 영상 편집 및 감상, 자료검색
7
양호
비디오플레이어
비디오 테이프를 이용한 영화상영
1
양호
DVD플레이어
DVD를 이용한 영화상영
1
양호
25" TV
영상동아리 촬영물 모니터링, 게임활동 및 영화감상
1
양호
디지털카메라
동아리 활동 기록 및 컴퓨터 편집
1
양호
영상 캡처보드
켐코더 촬영물을 컴퓨터와 연결하여 편집
1
양호
TVOUT엔코더
컴퓨터 영상을 TV,프로젝터로 출력하여 상영
1
양호
오디오
카페 내 음악감상용
1
양호
HP930C 프린터
동아리 회원들의 과제 및 사진 출력
1
양호
씨디 레코더
영상 동아리 촬영물 저장
1
양호
증폭 엠프
야외 게임대회 홍보 및 진행
1
양호
정수기
카페내 식용수
1
양호
<
8. 소요예산 (단위: 천원)
항 목
금액
산출근거
자부담
신청금액
인건비
xxx 자문위원
200
10만원 × 2기 = 200

xx 영상자문위원
200
10만원 × 2기 = 200

xx게임자문위원
200
10만원 × 2기 = 200

xx
930
3100만원×0.03×1년 = 930

xx
1,100
2200만원×0.05×1년= 1,100

xx
1,650
1650만원×0.1×1년 = 1,650

xx
1,300
1300만원×0.1×1년 = 1,300

xxx
1,300
1300만원×0.1×1년 = 1,300

xx
4,800
1200만원×0.4×1년 = 4,800

xx
1,440
480만원×0.3×1년 = 1,440

소 계
13,120
13,120

관리비
홍보활동비
300
5만원 × 6회 = 300

공공요금
1,200
10만원 × 12개월 = 1,200

냉난방비
400
10만원×4개월 = 400

차량유지비
600
5만원×12개월 = 600

업무추진비
600
5만원×12개월 = 600

예비비
600
5만원×12개월 = 600

소 계
3,700
3,700

기자재비
자동판매기
1,000
1,000

빔프로젝트
(PT-L512E)
5,225

5,225
디지털 캠코더
(DCR-PC9)
1,595

1,595
카페용 테이블
874

874
카페용 의자
1,320

1,320
게임기
(PS2 PAKAGE)
519

519
홈시어터
(MARS CIMA-201)
456

456
PS2 게임씨디
272

272
소 계
11,261
1,000
10,261
운영비
프로그램 운영비
2,000

10회차× 2기× 10만원= 2,000
프로그램 강사비
600

10만원× 3명× 2기= 600
게임대회 운영비
720

6회차 × 2기× 6만원 = 720
소 계
3,320

3,320
총 계
31,401
17,820
13,581
9. 사업평가
과정 평가
결과 평가
교육횟수와 참여대상자 comment에 대한 평가
참여도 및 출석률
연간사업기간 동안 기자재의 활용빈도활용시
간활용방법을 평가
프로그램 이용대상자들의 기자재 활용 만족도
평가
교육에 대한 참가자들의 태도 및 만족도에 대한 평가
교육 내용에 대한 평가
영상다큐 시사회 2회
영상다큐 2작품 완성
게임대회 6회
프로그램 참여 전 후 비교 목표 달성여부 평가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5.02.22
  • 저작시기2005.0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8626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