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사업 마케팅기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3) SWOT분석

2.STP
- 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3. 전략
- 퍼플카우가 제안하는 STORM의 제품 전략
- 고객만족을 위한 PULL전략
1) 차별화된 캐릭터 – 캐릭터 구현 전략
신체 모양
아이템 제안
얼굴 모양
문제점과 해결책
2) 커뮤니티의 활성화 – 성공적인 커뮤니티 전략의 예
스톰 온라인의 커뮤니티 활성 전략
3) 게임환경측면 – 카트라이더 & 스페셜포스

4. 결론

본문내용

2.미시환경분석 - 고객분석
-인터넷 이용자수 증가
증가한 인터넷이용자수에 발맞추어 다양한 컨텐츠를 필요로 하게 되었다
-생활방식의 변화(개성중시)
*산업의 발달과 삶의 풍요로움이 커질수록 개인의 삶의 질적인 향상을
모든 이들은 원한다      
*현대인들은 현실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 가상세계에서 아바타라는
사이버 캐릭터로서 그 욕구를 충족 시키려한다
  • 가격2,3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08.03.18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559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