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있어주지 않고 회사에 갔다는 사실이 너무 화가나고 이해할수 없었어요 하지만 실은 동진이는 회사에 간게 아니라 동이의 영안실에서 죽은 동이와 밤새 같이 있었죠 이일로 준표도 출산공포증을 겪에 됩니다.
긔 이후 서로 이혼하지만 서로는 서로의 주변에서 맴돌며 서로의 행동을 주시하며 지내지요 동진에게 여자가 생기면 은호는 안절부절하면서 힘들어하고 겉으로는 잘됐다며 축하해주고 하지요. 동진이도 마찬가지죠. 몇 년뒤 동진은 첫사랑과 재혼을 합니다. 그 일 이후로 은호는 자기 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며 화도 자주내고 울기도하고 술을 먹으며 자신이 왜 그런지 모른채 지나갑니다. 그런일과가 반복되자 은호는 지호와 춘천에 기차여행을 가기로 합니다. 지호는 동진을 찾아가 은호가 자살하러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이에 놀란 동진은 은호를 찾아 갑니다. 은호를 찾은 동진 반가움에 화를 냅니다. 하지만 지호의 거짓말이란 사실을 알고 둘은 어리둥절에 합니다. 하지만 둘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고 동진의 결혼생활을 끝내면서 은호와 다시 재혼합니다. 그 이후, 아이를 낳고 행복한 모습으로 엔딩합니다.
절정
절정
처음의 허름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멋있게 나타난 현중 때문에 은호를 골탕먹이려했던 생각과는 다르게 심난해함
현중은 은호가 일하는 수영장에 나타나고 은호는 당황하며 동진에게가서 비꼬듯 웃으며 현중이멋있는모습으로 찾아왔다고 말하면서 화냄 동진이는 질투를 하는데...
위기
위기
위기
새로운관계를 시작하려했던 은호, 하지만 동진은 다른 남자를 소개시켜준다.
은호가 연하가 싫다는 얘기를 준표에게 전해듣고 안도함
은호는 복수를하려 다른 사람을 소개시켜주려 하지만, 마땅한 사람은 없고...
절정
절정
절정
은호의 캐비넷에 속옷이 없어지며 현중을 의심하게 되고 은호는 두려움에 휩싸이는데...
은호는 밤에 몰래숨어 확인하고자 셩장에 남고 무서우면서 스토커를 기다린다.하지만 스토커는 현중이아니고
밤에 현중과 은호가 같이 있는 곳이 호텔로 착각해 놀라게 되고, 계속 신경쓰인다.
결말
위기
위기
현중이 스토커와 부딪치며 손을 다치게 되고 은호와 병원에 간다.
준표에 의해 동진이는 은호가 현중과 병원에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미소짖는다.
동진에게 현중이 스토커인거 같다며 말함. 동진과 준표는 현중의 뒤를 밟는다.
위 그래프는 SBS에서 2006년 4월 3일부터 5월 23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연애시대중 2회방송분에 관한 그래프를 그려보았습니다.
5. 다음 두 문항 중 하나를 골라 답하시오 (각 10점)
5-1 게임 스토리텔링이 지금까지의 모든 콘텐츠의 스토리텔링과 다른 특징을 설명하시오
1.게임스토리텔링에서는 인쇄문화에서 중요시되었던 독창적인 작가, 시간적 구성, 묘사적인 문체 대신에, 행동하는 플레이어, 공간지향성, 미션을 통한 동기부여가 중요하다.
2.게임스토리텔링에서는 규칙과 패턴이 중요하다.
3.게임스토리텔링에서는 작가의‘재현’적 측면보다 플레이어의 ‘시뮬레이션적 측면이 중시된다.
4.기존의 소설이나 영화의 서사가 작가에 의거한 선형적인 스토리로만 이뤄져 있다면, 게임의 서사는 여기에 이상적 스토리와 우발적 스토리가 더해지면서 다변수적 양상을 드러내게 된다.
5.게임스토리텔은 철저하게 1인칭적이어서 강력한 몰입을 유도한다.
6.게임스토리텔링은 크게 기반적스토리, 이상적 스토리, 우발적 스토리로 나눠진다.
7.게임스토리텔링이 다변수적일 수 있는 이유는 상호작용성 때문이다.
8.게임은‘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미디어
9.이야기를 전달하려 하지 말고‘경험’의 밀도는 높이기 위해 노력
10.빈약한 ‘스토리텔링’의 조건을,‘경험’‘인터랙티비티’로 극복
11. 흔히 스토리텔링은‘세계관’의 설정으로 대체된다.
긔 이후 서로 이혼하지만 서로는 서로의 주변에서 맴돌며 서로의 행동을 주시하며 지내지요 동진에게 여자가 생기면 은호는 안절부절하면서 힘들어하고 겉으로는 잘됐다며 축하해주고 하지요. 동진이도 마찬가지죠. 몇 년뒤 동진은 첫사랑과 재혼을 합니다. 그 일 이후로 은호는 자기 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며 화도 자주내고 울기도하고 술을 먹으며 자신이 왜 그런지 모른채 지나갑니다. 그런일과가 반복되자 은호는 지호와 춘천에 기차여행을 가기로 합니다. 지호는 동진을 찾아가 은호가 자살하러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이에 놀란 동진은 은호를 찾아 갑니다. 은호를 찾은 동진 반가움에 화를 냅니다. 하지만 지호의 거짓말이란 사실을 알고 둘은 어리둥절에 합니다. 하지만 둘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고 동진의 결혼생활을 끝내면서 은호와 다시 재혼합니다. 그 이후, 아이를 낳고 행복한 모습으로 엔딩합니다.
절정
절정
처음의 허름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멋있게 나타난 현중 때문에 은호를 골탕먹이려했던 생각과는 다르게 심난해함
현중은 은호가 일하는 수영장에 나타나고 은호는 당황하며 동진에게가서 비꼬듯 웃으며 현중이멋있는모습으로 찾아왔다고 말하면서 화냄 동진이는 질투를 하는데...
위기
위기
위기
새로운관계를 시작하려했던 은호, 하지만 동진은 다른 남자를 소개시켜준다.
은호가 연하가 싫다는 얘기를 준표에게 전해듣고 안도함
은호는 복수를하려 다른 사람을 소개시켜주려 하지만, 마땅한 사람은 없고...
절정
절정
절정
은호의 캐비넷에 속옷이 없어지며 현중을 의심하게 되고 은호는 두려움에 휩싸이는데...
은호는 밤에 몰래숨어 확인하고자 셩장에 남고 무서우면서 스토커를 기다린다.하지만 스토커는 현중이아니고
밤에 현중과 은호가 같이 있는 곳이 호텔로 착각해 놀라게 되고, 계속 신경쓰인다.
결말
위기
위기
현중이 스토커와 부딪치며 손을 다치게 되고 은호와 병원에 간다.
준표에 의해 동진이는 은호가 현중과 병원에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미소짖는다.
동진에게 현중이 스토커인거 같다며 말함. 동진과 준표는 현중의 뒤를 밟는다.
위 그래프는 SBS에서 2006년 4월 3일부터 5월 23일까지 방영한 드라마 연애시대중 2회방송분에 관한 그래프를 그려보았습니다.
5. 다음 두 문항 중 하나를 골라 답하시오 (각 10점)
5-1 게임 스토리텔링이 지금까지의 모든 콘텐츠의 스토리텔링과 다른 특징을 설명하시오
1.게임스토리텔링에서는 인쇄문화에서 중요시되었던 독창적인 작가, 시간적 구성, 묘사적인 문체 대신에, 행동하는 플레이어, 공간지향성, 미션을 통한 동기부여가 중요하다.
2.게임스토리텔링에서는 규칙과 패턴이 중요하다.
3.게임스토리텔링에서는 작가의‘재현’적 측면보다 플레이어의 ‘시뮬레이션적 측면이 중시된다.
4.기존의 소설이나 영화의 서사가 작가에 의거한 선형적인 스토리로만 이뤄져 있다면, 게임의 서사는 여기에 이상적 스토리와 우발적 스토리가 더해지면서 다변수적 양상을 드러내게 된다.
5.게임스토리텔은 철저하게 1인칭적이어서 강력한 몰입을 유도한다.
6.게임스토리텔링은 크게 기반적스토리, 이상적 스토리, 우발적 스토리로 나눠진다.
7.게임스토리텔링이 다변수적일 수 있는 이유는 상호작용성 때문이다.
8.게임은‘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미디어
9.이야기를 전달하려 하지 말고‘경험’의 밀도는 높이기 위해 노력
10.빈약한 ‘스토리텔링’의 조건을,‘경험’‘인터랙티비티’로 극복
11. 흔히 스토리텔링은‘세계관’의 설정으로 대체된다.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마케팅성공]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 초등영어(초등 영어교육) 의미와 성격, 초등영어(초등 영어교육) 판토마임, 초등영어(초등 영...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성격과 목표,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말하기지도와 스토...
- 버튼가 둘째아들의“시간은 거꾸로 간다”스토리텔링 및 민담 형식으로 기술
- 희망찬 사람들 민담 형식으로 풀이 스토리텔링 (제목: 희망찬 사람들)
- [A+] 새만금을 한국 최대 관광지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 보고서 새만금 스토리텔링 사람들의...
- [A+] LVMH 경영전략 마케팅 성공전략 LOUIS VITTON 루이비통 공격적인 M&A 디자이...
- 4학년 수학 지도안-6.분수-분모가 같은 분수의 크기를 비교(스토리텔링 수학수업)(세안)
- 자신과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아이템 스토리텔링
- 시대 복식이 반영된 영화 주인공 스토리텔링 - 영화 <건축학개론>
- 스타벅스(STARBUCKS), 그녀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기 위한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전략...
- 외솔 최현배(崔鉉培) 그는 누구인가 [스토리텔링 (Storytelling)]
- 죽음아, 날 살려라 [독후감] (스토리텔링, A+) _ 유헌식 저
- [감상문] 영화 용의자 X의 헌신 속 스토리텔링 이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