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결 론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Introduction
1995년 :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년 : ㈜넥슨 부설 미디어 연구소 설립
1997년 : 미국 실리콘 밸리에 ㈜넥슨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98년 : '일랜시아' 발표
1999년 : 디지털 조선일보 웹진 '게임 조선' 사이트 구축
삼성전자 애니콜 스마트폰 Cyber Manual(Flash) 제작
2000년 : 휴대폰용 멀티플레이 게임 '코스모노바 '
세계 최초 시범서비스 실시
2000년 : ㈜넥슨 무선사업부 분사, ㈜모바일핸즈 설립
2002년 : 일본 에닉스의 '뎁스 판타지아' 국내 퍼블리싱 계약
2003년 : '카운터스트라이크' 서비스시작
2004년 : 카트라이더’ 오픈 베타 실시
2005년 : ㈜넥슨, 김정주 창업자 대표이사 취임
서비스 시작 : 2004년 8월
회원 수 : 약 1600 만명
홈페이지 : kart.nexon.com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의 캐릭터를 살려 탄생한 레이싱 게임
친근한 캐릭터, 쉬운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
1995년 :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년 : ㈜넥슨 부설 미디어 연구소 설립
1997년 : 미국 실리콘 밸리에 ㈜넥슨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98년 : '일랜시아' 발표
1999년 : 디지털 조선일보 웹진 '게임 조선' 사이트 구축
삼성전자 애니콜 스마트폰 Cyber Manual(Flash) 제작
2000년 : 휴대폰용 멀티플레이 게임 '코스모노바 '
세계 최초 시범서비스 실시
2000년 : ㈜넥슨 무선사업부 분사, ㈜모바일핸즈 설립
2002년 : 일본 에닉스의 '뎁스 판타지아' 국내 퍼블리싱 계약
2003년 : '카운터스트라이크' 서비스시작
2004년 : 카트라이더’ 오픈 베타 실시
2005년 : ㈜넥슨, 김정주 창업자 대표이사 취임
서비스 시작 : 2004년 8월
회원 수 : 약 1600 만명
홈페이지 : kart.nexon.com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의 캐릭터를 살려 탄생한 레이싱 게임
친근한 캐릭터, 쉬운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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