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목차
소스코드 포함
보고서 목차
1. Program design
1) 랜덤 미로
2) 길찾기 알고리즘
3) 최적화된 길 표현
2. 주요 코드 설명
3. 결론
4. 실행화면
보고서 목차
1. Program design
1) 랜덤 미로
2) 길찾기 알고리즘
3) 최적화된 길 표현
2. 주요 코드 설명
3. 결론
4. 실행화면
본문내용
.....
2) stack: stack.h
typedef struct {
int x;
int y;
} data;
typedef struct stackNode{
data data;
stackNode* link;
} stackNode;
stackNode* top; //top pointer
void init()//initializing stack
bool isEmpty() // check if it is empty or not
void push(data td)
data pop()// pop element which top points
............
2) stack: stack.h
typedef struct {
int x;
int y;
} data;
typedef struct stackNode{
data data;
stackNode* link;
} stackNode;
stackNode* top; //top pointer
void init()//initializing stack
bool isEmpty() // check if it is empty or not
void push(data td)
data pop()// pop element which top points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