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 콘텐츠 비즈니스 산업사례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게임빌 모바일 콘텐츠 비즈니스 산업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디지털콘텐츠 소개
1) 게임빌의 개요
2) 게임빌의 소개
2.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참여자
가치사슬 관점에서 비즈니스 참여자와 주요 구성원
최종소비계층에 대한 소개
2) 유통 방식
최종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 방식
3) 게임빌의 수익 모델과 수익 구조
게임빌의 수익 규모
게임빌과 컴투스의 차별화 전략에 따른 매출 차이
게임빌의 수익 구조
4) 제품이나 서비스의 차별성
가격, 제품, 유통방식, 광고/판촉
게임빌 2010프로야구 vs 컴투스 프로야구 2010
3. 저작권 보호를 위한 기업의 노력
1) 저작권 보호 장치와 저작권 분쟁 사례
4. 해외 시장 진출 전략
1) 현재 진출중인 해외 시장의 현황
2) 앞으로의 해외 시장 전략에서의 성공전략
※ 참고자료

본문내용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0.12.22
  • 저작시기2010.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4433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