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Cultural Maketing)- 신한은행의 e-s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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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문화마케팅이란?
1.1 문화마케팅의 의의
1.2 문화마케팅의 필요성

2. 사례 – 신한은행의 e-sports 마케팅
2.1 e-sports란 무엇인가
2.2 e-Sports 시장 규모 및 전망
2.3 신한 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2.3.1 신한 은행은 왜 스타리그를 후원하는가
2.3.2 신한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성과
3. 문화마케팅,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신한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성과

2. 실질적인 홍보 효과 및 관련 상품을 통한 신규고객확보
e-스포츠 예금상품 출시 및 이와 연계한 게임관련 서비스 혜택

2006년부터 투자대비 30배의 수익 ,300억 홍보 효과
스타리그 시즌 1에서만 6억 원을 투자해 164억 원의 홍보효과

e-스포츠 예금상품 출시 및 이와 연계한 게임관련 서비스 혜택

1차 판매기간 726계좌 신설,
가입고객의 약 60%정도가 신규 고객
지속적인 증가세 전망
- 가입 고객들에게 e스포츠 경기 무료 VOD쿠폰,
선수 기념 스티커, e스포츠 결승전 입장권 등 제공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1.08.31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9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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