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언어 프로젝트에 사용한 주요 내용
1. 파일입출력을 통한 로그인 및 data관리
2. printf를 통한 색을입힌 gui만듬
3. moveto 를 이용한 사용자 이동 입력
4. 경마게임의 실제 요소들을 삽입
5. for문을 이용한 실제 말이 뛰는 장면을 animation처럼 구현
6. 등등..
좀더 편하게 보려면 제가 올려놓은 c언어로 만든 경마게임 ppt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1. 파일입출력을 통한 로그인 및 data관리
2. printf를 통한 색을입힌 gui만듬
3. moveto 를 이용한 사용자 이동 입력
4. 경마게임의 실제 요소들을 삽입
5. for문을 이용한 실제 말이 뛰는 장면을 animation처럼 구현
6. 등등..
좀더 편하게 보려면 제가 올려놓은 c언어로 만든 경마게임 ppt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본문내용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 SetConsoleCursorPosition(), GetStdHandle()
#define col 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 콘솔창의 핸들정보 받기
#define WHITE SetConsoleTextAttribute( col,0x000f); // 흰색
#define SKY SetConsoleTextAttribute( col, 0x000b); //하늘색
#define YEL SetConsoleTextAttribute( col, 0x000e); //노란색
#define HIG SetConsoleTextAttribute( col, 0x000d); //형광
#define LEFT 75
#define RIGHT 77
#define UP 72
#define DOWN 80
//********** 말의 정보 **********//
//성별,이름,나이,전적,승률,컨디션
typedef struct {
char sex[5]; //성별
char name[20]; //이름
int age; //나이
int win; //승
int lose; //패
double winning_rate; //승률
char condition[5]; //컨디션
double bet_rate; //배당률
char horse_picture[10]; //정상적인 말그림
char Run_horse_picture1[12]; //말다리벌렸을때 말그림
char Run_horse_picture2[12]; //말다리오무렸을때 말그림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define col 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 콘솔창의 핸들정보 받기
#define WHITE SetConsoleTextAttribute( col,0x000f); // 흰색
#define SKY SetConsoleTextAttribute( col, 0x000b); //하늘색
#define YEL SetConsoleTextAttribute( col, 0x000e); //노란색
#define HIG SetConsoleTextAttribute( col, 0x000d); //형광
#define LEFT 75
#define RIGHT 77
#define UP 72
#define DOWN 80
//********** 말의 정보 **********//
//성별,이름,나이,전적,승률,컨디션
typedef struct {
char sex[5]; //성별
char name[20]; //이름
int age; //나이
int win; //승
int lose; //패
double winning_rate; //승률
char condition[5]; //컨디션
double bet_rate; //배당률
char horse_picture[10]; //정상적인 말그림
char Run_horse_picture1[12]; //말다리벌렸을때 말그림
char Run_horse_picture2[12]; //말다리오무렸을때 말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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