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프로그램명 : 친구야, 함께 놀자!
2. 프로그램의 목적 및 필요성
3. 프로그램의 목표
1) 긍정적 관계형성
2) 자기표현력 향상
4. 프로그램의 실제
1) 대상
2) 인원
3) 장소
4) 시기
5. 평가
2. 프로그램의 목적 및 필요성
3. 프로그램의 목표
1) 긍정적 관계형성
2) 자기표현력 향상
4. 프로그램의 실제
1) 대상
2) 인원
3) 장소
4) 시기
5. 평가
본문내용
승리팀이 진 팀에게 열 심히 했다고 말하면서 사탕 1개 지급
6. 각자의 놀이소감 발표하기
싸인펜, 색지, 옷핀, 사탕
4
(04. 25)
이야기책 만들기
1. 2조로 나눈다음 전담교사가 다른 조는 알지 못하 도록 그림 그리는 주제를 말해준다.
2. 2조로 나누어서 동화의 장면을 6장의 그림으로 그린다.-30분
3. 2조 중 줄거리가 잘 표현된 팀이 승리팀.
승리팀은 사탕 3개 지급.
승리팀이 진 팀에게 열심히 했다고 말하면서 사 탕 1개 지급
4. 상대방의 그림으로 동화이야기 다시 해보기
5. 발표한 사람에게는 사탕 지급
6. 각자의 놀이소감 발표하기
크레파스, 도화지 12장, 사탕
5. 평가
1) 사회성 향성정도 측정(프로그램 평가시의 체크리스트 활용)
2) 매회 개별 아동평가 일지기록상의 변화
6. 각자의 놀이소감 발표하기
싸인펜, 색지, 옷핀, 사탕
4
(04. 25)
이야기책 만들기
1. 2조로 나눈다음 전담교사가 다른 조는 알지 못하 도록 그림 그리는 주제를 말해준다.
2. 2조로 나누어서 동화의 장면을 6장의 그림으로 그린다.-30분
3. 2조 중 줄거리가 잘 표현된 팀이 승리팀.
승리팀은 사탕 3개 지급.
승리팀이 진 팀에게 열심히 했다고 말하면서 사 탕 1개 지급
4. 상대방의 그림으로 동화이야기 다시 해보기
5. 발표한 사람에게는 사탕 지급
6. 각자의 놀이소감 발표하기
크레파스, 도화지 12장, 사탕
5. 평가
1) 사회성 향성정도 측정(프로그램 평가시의 체크리스트 활용)
2) 매회 개별 아동평가 일지기록상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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