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TetrisFrame/.vs/Tetris/v14/.suo
TetrisFrame/Backup/Tetris.sln
TetrisFrame/Backup1/Tetris.sln
TetrisFrame/Debug/Tetris.tlog/CL.rea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CL.write.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Tetris.lastbuildstate
TetrisFrame/Debug/Tetris.tlog/cl.comman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link.comman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link.rea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link.write.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mt.comman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mt.rea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mt.write.1.tlog
TetrisFrame/Debug/Board.obj
TetrisFrame/Debug/Controller.obj
TetrisFrame/Debug/Point.obj
TetrisFrame/Debug/Score.obj
TetrisFrame/Debug/Tetris.exe
TetrisFrame/Debug/Tetris.exe.intermediate.manifest
TetrisFrame/Debug/Tetris.exe.manifest
TetrisFrame/Debug/Tetris.ilk
TetrisFrame/Debug/Tetris.log
TetrisFrame/Debug/Tetris.obj
TetrisFrame/Debug/Tetromino.obj
TetrisFrame/Debug/main.obj
TetrisFrame/Debug/vc120.idb
TetrisFrame/Debug/vc120.pdb
TetrisFrame/Board.cpp
TetrisFrame/Board.h
TetrisFrame/Controller.cpp
TetrisFrame/Controller.h
TetrisFrame/Point.cpp
TetrisFrame/Point.h
TetrisFrame/Score.cpp
TetrisFrame/Score.h
TetrisFrame/Tetris.VC.db
TetrisFrame/Tetris.cpp
TetrisFrame/Tetris.dsp
TetrisFrame/Tetris.dsw
TetrisFrame/Tetris.h
TetrisFrame/Tetris.ncb
TetrisFrame/Tetris.opt
TetrisFrame/Tetris.plg
TetrisFrame/Tetris.sdf
TetrisFrame/Tetris.sln
TetrisFrame/Tetris.v11.suo
TetrisFrame/Tetris.v12.suo
TetrisFrame/Tetris.vcxproj
TetrisFrame/Tetris.vcxproj.filters
TetrisFrame/Tetris.vcxproj.user
TetrisFrame/Tetris_BGM.wav
TetrisFrame/Tetromino.cpp
TetrisFrame/Tetromino.h
TetrisFrame/UpgradeLog.htm
TetrisFrame/UpgradeLog2.htm
TetrisFrame/main.cpp
결과보고서.hwp
TetrisFrame/.vs/Tetris/v14/.suo
TetrisFrame/Backup/Tetris.sln
TetrisFrame/Backup1/Tetris.sln
TetrisFrame/Debug/Tetris.tlog/CL.rea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CL.write.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Tetris.lastbuildstate
TetrisFrame/Debug/Tetris.tlog/cl.comman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link.comman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link.rea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link.write.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mt.comman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mt.read.1.tlog
TetrisFrame/Debug/Tetris.tlog/mt.write.1.tlog
TetrisFrame/Debug/Board.obj
TetrisFrame/Debug/Controller.obj
TetrisFrame/Debug/Point.obj
TetrisFrame/Debug/Score.obj
TetrisFrame/Debug/Tetris.exe
TetrisFrame/Debug/Tetris.exe.intermediate.manifest
TetrisFrame/Debug/Tetris.exe.manifest
TetrisFrame/Debug/Tetris.ilk
TetrisFrame/Debug/Tetris.log
TetrisFrame/Debug/Tetris.obj
TetrisFrame/Debug/Tetromino.obj
TetrisFrame/Debug/main.obj
TetrisFrame/Debug/vc120.idb
TetrisFrame/Debug/vc120.pdb
TetrisFrame/Board.cpp
TetrisFrame/Board.h
TetrisFrame/Controller.cpp
TetrisFrame/Controller.h
TetrisFrame/Point.cpp
TetrisFrame/Point.h
TetrisFrame/Score.cpp
TetrisFrame/Score.h
TetrisFrame/Tetris.VC.db
TetrisFrame/Tetris.cpp
TetrisFrame/Tetris.dsp
TetrisFrame/Tetris.dsw
TetrisFrame/Tetris.h
TetrisFrame/Tetris.ncb
TetrisFrame/Tetris.opt
TetrisFrame/Tetris.plg
TetrisFrame/Tetris.sdf
TetrisFrame/Tetris.sln
TetrisFrame/Tetris.v11.suo
TetrisFrame/Tetris.v12.suo
TetrisFrame/Tetris.vcxproj
TetrisFrame/Tetris.vcxproj.filters
TetrisFrame/Tetris.vcxproj.user
TetrisFrame/Tetris_BGM.wav
TetrisFrame/Tetromino.cpp
TetrisFrame/Tetromino.h
TetrisFrame/UpgradeLog.htm
TetrisFrame/UpgradeLog2.htm
TetrisFrame/main.cpp
결과보고서.hwp
본문내용
3. 상세 개발 내용
※ 상세 구현 내용 기술 : 기능, 클래스 다이어그램, 필요한 경우 해당 소스코드 부분 기술 (자유롭게 기술)
void Tetromino::Draw(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그린다
void Tetromino::Erase(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지운다
bool Tetromino::MoveDown(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한 칸 아래로 내린다.
void Tetromino::MoveLeft(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왼쪽으로 이동한다.
void Tetromino::Rotate(Point reference_pos)
기존 테트로미노를 지우고 회전하여 얻어진 상의 테트로미노를 그린다.
void Tetromino::MarkCurTetrominoPos(Point reference_pos)
2차원 배열에서 테트로미노의 4개의 각 점 위치를 마크한다.
bool Tetromino::CheckEndCondition(void)
테트로미노가 가득 차있는 상태인지 검사한다.
※ 상세 구현 내용 기술 : 기능, 클래스 다이어그램, 필요한 경우 해당 소스코드 부분 기술 (자유롭게 기술)
void Tetromino::Draw(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그린다
void Tetromino::Erase(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지운다
bool Tetromino::MoveDown(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한 칸 아래로 내린다.
void Tetromino::MoveLeft(Point reference_pos)
테트로미노를 왼쪽으로 이동한다.
void Tetromino::Rotate(Point reference_pos)
기존 테트로미노를 지우고 회전하여 얻어진 상의 테트로미노를 그린다.
void Tetromino::MarkCurTetrominoPos(Point reference_pos)
2차원 배열에서 테트로미노의 4개의 각 점 위치를 마크한다.
bool Tetromino::CheckEndCondition(void)
테트로미노가 가득 차있는 상태인지 검사한다.
추천자료
- Visual C++ 을 이용한 TETRIS 구현
- 전자상거래(EC) 유형, 전자상거래(EC) 범위, 전자상거래(EC) 구현단계, 전자상거래(EC)의 제...
- C++과 API로 구현한 지뢰찾기
- IT산업(정보기술산업)의 특징, IT산업(정보기술산업)의 필요성, IT산업(정보기술산업)의 현황...
- 게임기획과 제작의 이해
- 수학과 수준별교육과정(학습, 수업)의 의미와 취지, 수학과 수준별교육과정(학습, 수업)의 뉴...
- [영상저작물]영상저작물의 정의, 영상저작물의 분류, 영상저작물의 특례규정, 영상저작물과 ...
- [정밀안전점검, 정밀분포조사, 정밀농업, 정밀화학공업, 정밀기기]정밀안전점검, 정밀분포조...
- 제약산업과 강제실시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