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12월]NCsoft사의 경영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PC방에 의존하고 있는 NCSoft로서는 큰 부담이 되고 있다. 또한 게임산업의 수익성이 검증되면서. 삼성전자. (주)쌍용. SK(주) . 신세계 등 국내 대기업들이 게임산업에 진출하고 있다. SK는 게임사이트(www.Gameok.com)를 개시하였고, 삼성전자 역시 배틀탑과 손잡고 '온라인게임 올림픽' 을 추진하고 있다. NCsoft는 향후. Weblife라는 자사의 포럴을 기반으로 리니지 이후의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NCsoft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바는 Sony. Electronic Arts, Disney와 같은 세계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그 일환으로 NCsoft는 2001년 자사의 비전을 닷월드' 로 정하고,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본격 선언했다. 이는 국내 게임시장에서의 성장세를 몰아 세계 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또한. 2000년 SM엔터테인먼트, 강재규 필름 등과 공동출자하여,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아이스크림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사업역량 강화를 위한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NCsoft가 앞으로 어떻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사로 발전할지 기대된다.
WWW.NCSOFT.COM

키워드

  • 가격1,5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7.12.15
  • 저작시기2007.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4244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