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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FC SDI 기반 오목게임 입니다.
MFC SDI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Class 는 xxxApp, xxxView 클래스가 기본으로 생성되어
xxxApp 는 데이터 구조체 등의 정의, xxxView 는 오목판 및 오목돌 그리는 목적기능을 수행합니다.
대표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오목판위에 좌버튼은 검은돌, 우버튼은 흰돌로 번갈아가면서
오목을 둡니다.
오래전에 만든 프로젝트라 클래스와 실행파일만 가져왔습니다.
MFC SDI 로 프로젝트명은 omoc 으로 프로젝트를 만드시고 코드 전체를 같아 붙이시면 바로 빌드됩니다.
한글 주석처리는 많이 해놨으니 보시면서 공부하시면 될 듯합니다. ㅎ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MFC SDI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Class 는 xxxApp, xxxView 클래스가 기본으로 생성되어
xxxApp 는 데이터 구조체 등의 정의, xxxView 는 오목판 및 오목돌 그리는 목적기능을 수행합니다.
대표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오목판위에 좌버튼은 검은돌, 우버튼은 흰돌로 번갈아가면서
오목을 둡니다.
오래전에 만든 프로젝트라 클래스와 실행파일만 가져왔습니다.
MFC SDI 로 프로젝트명은 omoc 으로 프로젝트를 만드시고 코드 전체를 같아 붙이시면 바로 빌드됩니다.
한글 주석처리는 많이 해놨으니 보시면서 공부하시면 될 듯합니다. ㅎ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본문내용
MFC SDI 기반 오목게임 입니다.
MFC SDI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Class 는 xxxApp, xxxView 클래스가 기본으로 생성되어
xxxApp 는 데이터 구조체 등의 정의, xxxView 는 오목판 및 오목돌 그리는 목적기능을 수행합니다.
대표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오목판위에 좌버튼은 검은돌, 우버튼은 흰돌로 번갈아가면서
오목을 둡니다.
오래전에 만든 프로젝트라 클래스와 실행파일만 가져왔습니다.
MFC SDI 로 프로젝트명은 omoc 으로 프로젝트를 만드시고 코드 전체를 같아 붙이시면 바로 빌드됩니다.
한글 주석처리는 많이 해놨으니 보시면서 공부하시면 될 듯합니다. ㅎ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MFC SDI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Class 는 xxxApp, xxxView 클래스가 기본으로 생성되어
xxxApp 는 데이터 구조체 등의 정의, xxxView 는 오목판 및 오목돌 그리는 목적기능을 수행합니다.
대표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오목판위에 좌버튼은 검은돌, 우버튼은 흰돌로 번갈아가면서
오목을 둡니다.
오래전에 만든 프로젝트라 클래스와 실행파일만 가져왔습니다.
MFC SDI 로 프로젝트명은 omoc 으로 프로젝트를 만드시고 코드 전체를 같아 붙이시면 바로 빌드됩니다.
한글 주석처리는 많이 해놨으니 보시면서 공부하시면 될 듯합니다. ㅎ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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