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인터넷과정보사회(공통)(LXP(학습경험플랫폼) 기반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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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인터넷과정보사회(공통)(LXP(학습경험플랫폼) 기반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술)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하루 빨리 게이미피케이션이 교육 분야에서 적극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참고문헌
- 박노언(2021). 언택트 시대의 10대 미래유망기술. KISTEP Issue Paper 통권 제302호
- 김진수·박남제(2019).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초등학생 블록체인기술 핵심원리 교육 탐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제23권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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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22.01.11
  • 저작시기2021.0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6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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