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Ⅲ. 결 론
Ⅱ. 본 론
Ⅲ. 결 론
본문내용
는 사화를 변형시킴으로써 얻어져야지 각 개인들에게서 각자의 정당한 요구사항과 필요사항들을 제거함으로써 찾아져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Brecht는 결국 광범한 근로 대중, 즉 민중에게 삶의 진실한 표현을 보여주려고 했던 것이다.
♣ 참 고 문 헌 ♣
·Brockett. Oscar, G, The Theatre An Intrduction. Holt, 1979.
·Dukore. Bernard F, Dramatic Theory and Criticism. Holt, 1974.
·스타이안. J. L, 표현주의 연극과 서사극, 윤광진 역, 현암사, 1988.
·브레히트. 베르톨트, 서사극 이론, 김기선 역. 한마당, 1989.
·김광요, 독일 희곡사. 명지사. 1989.
·이원양, 브레히트연구, 두레. 1984.
Brecht는 결국 광범한 근로 대중, 즉 민중에게 삶의 진실한 표현을 보여주려고 했던 것이다.
♣ 참 고 문 헌 ♣
·Brockett. Oscar, G, The Theatre An Intrduction. Holt, 1979.
·Dukore. Bernard F, Dramatic Theory and Criticism. Holt, 1974.
·스타이안. J. L, 표현주의 연극과 서사극, 윤광진 역, 현암사, 1988.
·브레히트. 베르톨트, 서사극 이론, 김기선 역. 한마당, 1989.
·김광요, 독일 희곡사. 명지사. 1989.
·이원양, 브레히트연구, 두레. 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