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0
1
무 한
2
2
무 한
31
2
1
3
1
2
33
3
11
6
6
6
31
4
4
1
1
9
28
5
4
2
2
3
29
6
4
3
3
3
31
7
7
1
1
9
26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1
1
무 한
6
6
무 한
37
2
2
2
2
6
35
3
6
4
4
4
35
4
9
4
4
9
32
5
3
6
3
4
32
6
3
4
3
3
34
7
9
2
2
10
28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2
1
무 한
5
5
무 한
42
2
6
1
1
6
36
3
4
3
3
2
38
4
9
5
5
7
37
5
4
3
3
6
35
6
3
4
3
3
37
7
10
5
5
8
32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3
1
무 한
5
5
무 한
47
2
6
5
5
6
41
3
2
4
2
5
40
4
7
3
3
6
40
5
6
4
4
5
39
6
3
2
2
5
39
7
8
1
1
9
33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4
1
무 한
6
6
무 한
53
2
6
4
4
8
45
3
5
1
1
8
41
4
6
4
4
3
44
5
5
2
2
7
41
6
5
4
4
3
43
7
9
3
3
10
36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5
1
무 한
4
4
무 한
57
2
8
6
6
6
51
3
8
3
3
11
44
4
3
1
1
5
45
5
7
2
2
6
43
6
3
4
3
2
46
7
10
4
4
9
40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6
1
무 한
4
4
무 한
61
2
8
6
6
6
57
3
8
3
3
11
47
4
3
1
1
5
46
5
7
2
2
6
45
6
3
4
3
2
49
7
10
4
4
9
44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7
1
무 한
1
1
무 한
62
2
6
2
2
5
59
3
8
3
3
7
50
4
9
6
6
6
52
5
6
2
2
10
47
6
2
4
4
2
53
7
5
6
5
4
49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8
1
무 한
2
2
무 한
64
2
5
4
4
3
63
3
7
2
2
9
52
4
6
4
4
4
56
5
10
4
4
10
51
6
2
1
1
5
54
7
4
5
4
1
53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9
1
무 한
2
2
무 한
66
2
5
4
4
3
67
3
7
2
2
9
54
4
6
4
4
4
60
5
10
4
4
10
55
6
2
1
1
5
55
7
4
5
4
1
57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20
1
무 한
3
3
무 한
69
2
4
1
1
6
68
3
8
4
4
5
58
4
4
6
4
4
64
5
8
4
4
8
59
6
10
3
3
11
58
7
1
2
1
3
58
게임의 결과에 대한 해석
게임의 승패를 나타내는 척도인 누적 생산량의 변동 추이를 보게 되면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체로 1번의 점수가 높고 7번으로 갈수록 낮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각자의 통계적 변동 확률이 3.5*20=70 으로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후 공정으로 갈수록 전공정의 성과에 종속되기 때문이다. 순서가 정확히 맞아떨어지지 않는 것은 기초재고를 4로 가정하였기 때문에 이것이 종속성의 영향을 줄이는 완충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다.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0
1
무 한
2
2
무 한
31
2
1
3
1
2
33
3
11
6
6
6
31
4
4
1
1
9
28
5
4
2
2
3
29
6
4
3
3
3
31
7
7
1
1
9
26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1
1
무 한
6
6
무 한
37
2
2
2
2
6
35
3
6
4
4
4
35
4
9
4
4
9
32
5
3
6
3
4
32
6
3
4
3
3
34
7
9
2
2
10
28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2
1
무 한
5
5
무 한
42
2
6
1
1
6
36
3
4
3
3
2
38
4
9
5
5
7
37
5
4
3
3
6
35
6
3
4
3
3
37
7
10
5
5
8
32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3
1
무 한
5
5
무 한
47
2
6
5
5
6
41
3
2
4
2
5
40
4
7
3
3
6
40
5
6
4
4
5
39
6
3
2
2
5
39
7
8
1
1
9
33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4
1
무 한
6
6
무 한
53
2
6
4
4
8
45
3
5
1
1
8
41
4
6
4
4
3
44
5
5
2
2
7
41
6
5
4
4
3
43
7
9
3
3
10
36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5
1
무 한
4
4
무 한
57
2
8
6
6
6
51
3
8
3
3
11
44
4
3
1
1
5
45
5
7
2
2
6
43
6
3
4
3
2
46
7
10
4
4
9
40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6
1
무 한
4
4
무 한
61
2
8
6
6
6
57
3
8
3
3
11
47
4
3
1
1
5
46
5
7
2
2
6
45
6
3
4
3
2
49
7
10
4
4
9
44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7
1
무 한
1
1
무 한
62
2
6
2
2
5
59
3
8
3
3
7
50
4
9
6
6
6
52
5
6
2
2
10
47
6
2
4
4
2
53
7
5
6
5
4
49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8
1
무 한
2
2
무 한
64
2
5
4
4
3
63
3
7
2
2
9
52
4
6
4
4
4
56
5
10
4
4
10
51
6
2
1
1
5
54
7
4
5
4
1
53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19
1
무 한
2
2
무 한
66
2
5
4
4
3
67
3
7
2
2
9
54
4
6
4
4
4
60
5
10
4
4
10
55
6
2
1
1
5
55
7
4
5
4
1
57
회전수
작업장
WIP
게임결과
(작업능력)
생산량
내일의 재고
누적 생산량
20
1
무 한
3
3
무 한
69
2
4
1
1
6
68
3
8
4
4
5
58
4
4
6
4
4
64
5
8
4
4
8
59
6
10
3
3
11
58
7
1
2
1
3
58
게임의 결과에 대한 해석
게임의 승패를 나타내는 척도인 누적 생산량의 변동 추이를 보게 되면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체로 1번의 점수가 높고 7번으로 갈수록 낮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각자의 통계적 변동 확률이 3.5*20=70 으로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후 공정으로 갈수록 전공정의 성과에 종속되기 때문이다. 순서가 정확히 맞아떨어지지 않는 것은 기초재고를 4로 가정하였기 때문에 이것이 종속성의 영향을 줄이는 완충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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