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타자 프로그램 프로젝트 세부 리포트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java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타자 프로그램 프로젝트 세부 리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과제] 타자 프로그램 작성 로드맵

2.[구현할 기능]

3.[해결]

4.[소스&소스분석]

본문내용

)
{
if (sFlag==false)
{
stime = new Date().getTime();
sFlag = true;
}
if ((ke.getKeyCode()==ke.VK_ENTER)&&(textShort1.getText().equals(textShort2.getText().trim())))
{
nextWord();
}
if (ke.getKeyCode()==ke.VK_BACK_SPACE)
{
count--;
}
}
public void keyReleased(KeyEvent ke)
{
if ((ke.getKeyCode()==ke.VK_SPACE)&&(textShort1.getText().equals(textShort2.getText().trim())))
{
nextWord();
}
count++;
if ( textShort2.getText().substring(0, textShort2.getText().length()-1)
.equals(textShort1.getText().substring(0, textShort2.getText().length()-1) ))
textShort1.setForeground(Color.black);
else
textShort1.setForeground(Color.red);
}
public void keyTyped(KeyEvent ke)
{
}
}
private class ActionHandler implements ActionListener
{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ae)
{
reset();
nextWord();
}
}
}
  • 가격1,5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07.03.04
  • 저작시기2006.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912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