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서론
II. 본론
1. 극 사실주의
2. 갈수록 그림같이 변하는 사진(사례 그림을 통한분석)
III. 결론
II. 본론
1. 극 사실주의
2. 갈수록 그림같이 변하는 사진(사례 그림을 통한분석)
III. 결론
본문내용
로 보급되면서 화가들이 사진을 보고 영향을 받아서 나타난 한 줄기의 예술경향으로 해석되며 현대시대에는 더 이상 그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는 경향이지만 당시에는 잊혀져 가던 장인주의를 다시 불러일으킨 장본인으로 인정받아야 한다.
2. 현재의 포토샵에 의한 사진은 하나의 예술장르로 보기에는 그 의도자체가 지극히 빈약하므로 아직 아니다. 다만 몇몇 작품에서 보이는 예술성은 실제 사진에서 구현해내기 힘든부분을 표현해 내므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며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그 강점이 있다. 로 요약되었다. 결국 우리가 주목한 두 종류의 ‘사진’은 사람이 사물을 인식하는데 있어서의 다양한 시각을 표현한 것이고 이 부문은 인류가 두 눈을 지니고 있는 한 계속하여 새롭게 발전해 나가는 부문일 것이다.
2. 현재의 포토샵에 의한 사진은 하나의 예술장르로 보기에는 그 의도자체가 지극히 빈약하므로 아직 아니다. 다만 몇몇 작품에서 보이는 예술성은 실제 사진에서 구현해내기 힘든부분을 표현해 내므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며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그 강점이 있다. 로 요약되었다. 결국 우리가 주목한 두 종류의 ‘사진’은 사람이 사물을 인식하는데 있어서의 다양한 시각을 표현한 것이고 이 부문은 인류가 두 눈을 지니고 있는 한 계속하여 새롭게 발전해 나가는 부문일 것이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