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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5.1 클래스와 객체
5.2 필드
5.3 메소드
5.4 중첩 클래스
5.5 자료 추상화
5.2 필드
5.3 메소드
5.4 중첩 클래스
5.5 자료 추상화
본문내용
클래스
- 자바프로그램의 기본단위
- 유연성(flexibility), 이식성(portability), 재사용성(reusability)을 높임
- 객체를 정의하는 템플릿
- 필드와 메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구조체
객체
- 효율적으로 정보를 관리하기 위하여, 사람들이 의미를 부여하고 분류 하는 논리적인 단위
- 클래스의 인스턴스로 변수와 같은 역할
- 객체를 정의하기 위해서는 해당 클래스를 정의
- 객체가 가진 크게 2가지 요소: 데이터, 메소드
- 자바프로그램의 기본단위
- 유연성(flexibility), 이식성(portability), 재사용성(reusability)을 높임
- 객체를 정의하는 템플릿
- 필드와 메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구조체
객체
- 효율적으로 정보를 관리하기 위하여, 사람들이 의미를 부여하고 분류 하는 논리적인 단위
- 클래스의 인스턴스로 변수와 같은 역할
- 객체를 정의하기 위해서는 해당 클래스를 정의
- 객체가 가진 크게 2가지 요소: 데이터, 메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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