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블랙잭의 유래
2. 블랙잭 게임 테이블
3. 카드 계산 방법
4. 용어 해설
- 소프트
- 푸쉬
- 블랙잭
- 소프트 핸드
등..
5. 게임 전술
6. 게임 진행
7. 참고자료
2. 블랙잭 게임 테이블
3. 카드 계산 방법
4. 용어 해설
- 소프트
- 푸쉬
- 블랙잭
- 소프트 핸드
등..
5. 게임 전술
6. 게임 진행
7. 참고자료
본문내용
No BLACKJACK일 때는 고객의 BLACK-JACK Bet은 3 To 2로 페이(Payoff)한다. 만약, 고객의 핸드가 BLACKJACK만 남아 있는데, 딜러의 끗수가 16 이하라면, 딜러의 3번째카드는 드로우(Draw)할 필요가 없이 게임을 끝마친다..
딜러의 오픈 카드가 "2∼9"이면 다음과 같이 게임을 진행한다.
. 고객의 BLACKJACK Bet은 게임을 진행하기 전에, 먼저 3 To 2로 페이(Payoff) 한다.
. 고객은 카드의 합계 끗수가 21이 될 때까지 HIT 또는 STAY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그러나, 3장 이상의 카드의 합계 끗수가 22 이상이 되면 버스트(BUST)가 되므로, 딜러의 카드를 확인할 필요 없이 먼저 베팅 칩스과 카드를 테이크하 여, 락(Rack)과 디스카드 홀더(Discard holder)에 정리한다.
. 만약 고객의 핸드(Player's hand)가 모두 버스트(BUST)하여 게임이 끝나면 딜 러의 카드는 확인할 필요없이 디스 카드 홀더에 넣는다.
. 그러나, 고객의 핸드가 남아 있으면 딜러는 홀 카드(Hole card)를 뒤집어 끗 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게임을 진행한다.
. 만약 딜러의 끗수가 Soft 17(Ace + 6)이상 또는 18, 19이면 딜러는 더 이상 3 번째 카드를 받을 수 없다. 딜러의 끗수와 고객의 끗수를 겨루어 21에 가까운 쪽이 이기게 된다. 그러나 서로 끗수가 같으면 푸쉬(Push) 즉 비기게 된다.
. 만약 딜러의 끗수가 16 또는 그 이하일 때에는, 딜러는 무조건 3번째 카드를 드로우 한다. 3번째, 4번째 카드를 뽑고도 17(Soft 17포함)이 안되면 17 이상 이 될 때까지 계속 드로우 (Draw)하여야 한다. 3장 이상의 카드의 끗수가 22 이 상이 되면 버스트(BUST)가 되므로, 고객의 남아 있는 핸드의 웨이져(Wager) 는 끗수에 관계없이 페이를 한다.
게임에 진 핸드(Hand)는 테이킹(Taking)하고, 이긴 핸드는 지불하고, (Collect losing bets and paying off winning bets)
⒜. 딜러의 끗수가 버스트(BUST)이면 남아있는(Surviving) 고객의 핸드는 모두 3rd Base부터 시계반 대 방향(Counterclockwise)으로 지불한다.
⒝. 딜러의 끗수가 17 이상일 때는 3rd Base부터 시계 반대 방향의 순서로, 남아있는 고객의 핸드 (Player hand)의 끗수의 합이 딜러보다 높으면 페이(Payoff)하고 카드를 갖고 와서 정리하고, 딜러보다 낮으면 루징(Losing)이므로 고객의 베팅과 카드를 테이킹(Taking)하여 정리한다. 만약, 딜러의 끗수와 고객의 끗수의 합이 같으면 타이(TIE)가 되므로 푸쉬(Push)로 처리한다.
⒞. 이와 같은 절차로 게임을 진행하여 모든 상황이 끝나면, 딜러는 "넥스트 게임(Next game)"하고 콜링하며, 다음 Game을 시작한다.
⒟. 게임을 진행 중에 인셔팅(Inserting) 한 인디케이트 카드가 나오면 "라스트 게임(Last game)"이라고 콜(Call)하고 인디케이트 카드를 들어 고객에게 획인을 시킨 후, 진행중인 게임을 완료한다.
⒠. 슈에 남아 있는 카드를 꺼내어, 훼이스 다운(Face down)으로 훼닝(Fanning)하여 남은 인디케이트 카드를 빼내고, 디스카드 홀더의 카드와 합쳐서, 리 셔플(Re-shuffle)하여 처음과 같이 게임을 시작 한다.
참고 자료: 카지노 산업의 이해 - 일신사 -
www. casinomagazine.co,kr/black-2
www. casinopaper.org
www. itazza. co.kr
딜러의 오픈 카드가 "2∼9"이면 다음과 같이 게임을 진행한다.
. 고객의 BLACKJACK Bet은 게임을 진행하기 전에, 먼저 3 To 2로 페이(Payoff) 한다.
. 고객은 카드의 합계 끗수가 21이 될 때까지 HIT 또는 STAY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그러나, 3장 이상의 카드의 합계 끗수가 22 이상이 되면 버스트(BUST)가 되므로, 딜러의 카드를 확인할 필요 없이 먼저 베팅 칩스과 카드를 테이크하 여, 락(Rack)과 디스카드 홀더(Discard holder)에 정리한다.
. 만약 고객의 핸드(Player's hand)가 모두 버스트(BUST)하여 게임이 끝나면 딜 러의 카드는 확인할 필요없이 디스 카드 홀더에 넣는다.
. 그러나, 고객의 핸드가 남아 있으면 딜러는 홀 카드(Hole card)를 뒤집어 끗 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게임을 진행한다.
. 만약 딜러의 끗수가 Soft 17(Ace + 6)이상 또는 18, 19이면 딜러는 더 이상 3 번째 카드를 받을 수 없다. 딜러의 끗수와 고객의 끗수를 겨루어 21에 가까운 쪽이 이기게 된다. 그러나 서로 끗수가 같으면 푸쉬(Push) 즉 비기게 된다.
. 만약 딜러의 끗수가 16 또는 그 이하일 때에는, 딜러는 무조건 3번째 카드를 드로우 한다. 3번째, 4번째 카드를 뽑고도 17(Soft 17포함)이 안되면 17 이상 이 될 때까지 계속 드로우 (Draw)하여야 한다. 3장 이상의 카드의 끗수가 22 이 상이 되면 버스트(BUST)가 되므로, 고객의 남아 있는 핸드의 웨이져(Wager) 는 끗수에 관계없이 페이를 한다.
게임에 진 핸드(Hand)는 테이킹(Taking)하고, 이긴 핸드는 지불하고, (Collect losing bets and paying off winning bets)
⒜. 딜러의 끗수가 버스트(BUST)이면 남아있는(Surviving) 고객의 핸드는 모두 3rd Base부터 시계반 대 방향(Counterclockwise)으로 지불한다.
⒝. 딜러의 끗수가 17 이상일 때는 3rd Base부터 시계 반대 방향의 순서로, 남아있는 고객의 핸드 (Player hand)의 끗수의 합이 딜러보다 높으면 페이(Payoff)하고 카드를 갖고 와서 정리하고, 딜러보다 낮으면 루징(Losing)이므로 고객의 베팅과 카드를 테이킹(Taking)하여 정리한다. 만약, 딜러의 끗수와 고객의 끗수의 합이 같으면 타이(TIE)가 되므로 푸쉬(Push)로 처리한다.
⒞. 이와 같은 절차로 게임을 진행하여 모든 상황이 끝나면, 딜러는 "넥스트 게임(Next game)"하고 콜링하며, 다음 Game을 시작한다.
⒟. 게임을 진행 중에 인셔팅(Inserting) 한 인디케이트 카드가 나오면 "라스트 게임(Last game)"이라고 콜(Call)하고 인디케이트 카드를 들어 고객에게 획인을 시킨 후, 진행중인 게임을 완료한다.
⒠. 슈에 남아 있는 카드를 꺼내어, 훼이스 다운(Face down)으로 훼닝(Fanning)하여 남은 인디케이트 카드를 빼내고, 디스카드 홀더의 카드와 합쳐서, 리 셔플(Re-shuffle)하여 처음과 같이 게임을 시작 한다.
참고 자료: 카지노 산업의 이해 - 일신사 -
www. casinomagazine.co,kr/black-2
www. casinopaper.org
www. itazza. 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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