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1. 프로그램 개요
1.1. 개요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선택한 특정 이미지를 모자이크 이미지로 만든다. 이 때, 모자이크 재료로 쓰이는 타일 이미지는 사용자가 선택한 디렉토리 내의 모든 이미지이다.
결과는 위 이미지와 같다. 원본 이미지를 특정 개수로 분할한 후, 그 분할 된 영역을 가장 비슷한 타일 이미지로 대치시킨다. 분할 영역이 많이 질 수록, 타일 이미지가 다양화 될수록 원본 이미지와 가장 흡사한 모자이크 이미지가 생성될 것이다.
위 그림은 Make 이벤트 발생 시 동작하는 흐름도이다. Make 이벤트가 발생되면 프로그램은 createTileImage를 호출하여 타일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 때, 이미지가 portrait이면 landscape로 변환한다. 이러한 작업을 타일 디렉토리 내 모든 이미지에 적용시킨다.
다음으로 사용자가 입력한 스케줄러가 무엇인지 판별하여 해당 스케줄러로 동작하는 mosaicAll() 함수를 호출한다. OpenMP에서 사용하는 static, dynamic, guided는 디렉티브이므로 switch문이나 if문으로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듈별로 구분하여 호출할 수 있도록 정의하였다.
mosaicAll() 함수는 내부적으로 mosaicPart()를 호출한다. mosaicPart()는 원본 이미지에 타일이미지를 붙여넣는 작업을 수행한다. 실제적인 모자이크를 만드는 함수이다.
1.1. 개요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선택한 특정 이미지를 모자이크 이미지로 만든다. 이 때, 모자이크 재료로 쓰이는 타일 이미지는 사용자가 선택한 디렉토리 내의 모든 이미지이다.
결과는 위 이미지와 같다. 원본 이미지를 특정 개수로 분할한 후, 그 분할 된 영역을 가장 비슷한 타일 이미지로 대치시킨다. 분할 영역이 많이 질 수록, 타일 이미지가 다양화 될수록 원본 이미지와 가장 흡사한 모자이크 이미지가 생성될 것이다.
위 그림은 Make 이벤트 발생 시 동작하는 흐름도이다. Make 이벤트가 발생되면 프로그램은 createTileImage를 호출하여 타일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 때, 이미지가 portrait이면 landscape로 변환한다. 이러한 작업을 타일 디렉토리 내 모든 이미지에 적용시킨다.
다음으로 사용자가 입력한 스케줄러가 무엇인지 판별하여 해당 스케줄러로 동작하는 mosaicAll() 함수를 호출한다. OpenMP에서 사용하는 static, dynamic, guided는 디렉티브이므로 switch문이나 if문으로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듈별로 구분하여 호출할 수 있도록 정의하였다.
mosaicAll() 함수는 내부적으로 mosaicPart()를 호출한다. mosaicPart()는 원본 이미지에 타일이미지를 붙여넣는 작업을 수행한다. 실제적인 모자이크를 만드는 함수이다.
키워드
추천자료
- 러시아의 이콘과 불교의 탱화 비교
- 멀티미디어 활용
- http와 www의 차이점에 대한 정리
- 중세 예술의 사상적 이해
-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의 정의, 의의와 사례 및 향후 제언(스포츠마케팅의 정의, 스포츠...
-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특성, 스포츠마케팅의 발전, 스포츠마케팅의 성격과 스...
- [프랑스문학][17세기 프랑스문학][19세기 프랑스문학][낭만주의][상징주의][리얼리즘][프랑스...
- 동영상 DCT 변환, 양자화, 모션벡터를 이용한 부호화 및 복호화 과정 이해
- bmp, jpg, gif, tif, pcx의 자세한 설명
- [MFC] 를 이용한 LOTTO 프로그램과 즉석복권 프로그램
- 송포유 긍정적시각, 부정적 시각
- 모바일 마케팅 사례분석 -QR코드마케팅
- 스포츠 브랜드의 정의 역할,나이키 아디다스 소개와 역사,나이키와 아디다스 브랜드속성 마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