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古今和歌集」の「仮名序」란?
◎紀貫之는 누구인가?
본론
◎「仮名序」의 구성
◎「仮名序」의 서두문
◎「仮名序」의 六歌仙 평가
결론
◎참고문헌 및 사이트
◎「古今和歌集」の「仮名序」란?
◎紀貫之는 누구인가?
본론
◎「仮名序」의 구성
◎「仮名序」의 서두문
◎「仮名序」의 六歌仙 평가
결론
◎참고문헌 및 사이트
본문내용
歌암흑시대의 상징으로, 소극적인 평가 밖에 주지 않았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또한, 貫之는 六歌仙에 대해서 비판도 했다. 僧正遍昭는 진실미가 없고, 在原業平는 표현이 부족하고, 文屋康秀은 표현기교에 내용이 수반 하지않고、喜撰法師은 용어가 불명확해서 노래의 수미가 정리가 없고, 小野小町는 인상이 강하지 않고, 大伴主은 저속하다 라고 비판하고있다.
결론
◎참고문헌 및 사이트
▼http://ja.wikipedia.org/wiki/%E5%8F%A4%E4%BB%8A%E5%92%8C%E6%AD%8C%E9%9B%86%E4%BB%AE%E5%90%8D%E5%BA%8F
▼
http://www.e-t.ed.jp/edotori390124/ckknjy.html
▼
비쥬얼해설 원색 시그마 신 일본문학사 秋山 虔, 三好行雄편자
또한, 貫之는 六歌仙에 대해서 비판도 했다. 僧正遍昭는 진실미가 없고, 在原業平는 표현이 부족하고, 文屋康秀은 표현기교에 내용이 수반 하지않고、喜撰法師은 용어가 불명확해서 노래의 수미가 정리가 없고, 小野小町는 인상이 강하지 않고, 大伴主은 저속하다 라고 비판하고있다.
결론
◎참고문헌 및 사이트
▼http://ja.wikipedia.org/wiki/%E5%8F%A4%E4%BB%8A%E5%92%8C%E6%AD%8C%E9%9B%86%E4%BB%AE%E5%90%8D%E5%BA%8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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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e-t.ed.jp/edotori390124/ckknjy.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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