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각형 그리기
골프공 만들기
골프공 만들기
본문내용
사각형 그리기
#pragma comment (lib,"opengl32")
#pragma comment (lib,"glu32")
#pragma comment (lib,"glut32")
#include
GLfloat rect[4][2]={{-1050,-1050},{1050,-1050},{1050,1050},{-1050,1050}};
void myinit(void)
{
/* 속성들 */
/*검은 배경,흰색 사각형 - 첫번째 과제
glClearColor(0.0, 0.0, 0.0, 1.0);
glColor3f(1.0, 1.0, 1.0); */
/*파란 배경,빨강색 사각형 - 두번째 과제*/
glClearColor(0.0, 0.0, 1.0, 1.0);
glColor3f(1.0, 0.0, 0.0);
/* 관측의 설정 */
glMatrixMode(GL_PROJECTION);
glLoadIdentity();
gluOrtho2D(-2000.0, 2000.0, -2000.0, 2000.0);
glMatrixMode(GL_MODELVIEW);
}
void display(void)
#pragma comment (lib,"opengl32")
#pragma comment (lib,"glu32")
#pragma comment (lib,"glut32")
#include
GLfloat rect[4][2]={{-1050,-1050},{1050,-1050},{1050,1050},{-1050,1050}};
void myinit(void)
{
/* 속성들 */
/*검은 배경,흰색 사각형 - 첫번째 과제
glClearColor(0.0, 0.0, 0.0, 1.0);
glColor3f(1.0, 1.0, 1.0); */
/*파란 배경,빨강색 사각형 - 두번째 과제*/
glClearColor(0.0, 0.0, 1.0, 1.0);
glColor3f(1.0, 0.0, 0.0);
/* 관측의 설정 */
glMatrixMode(GL_PROJECTION);
glLoadIdentity();
gluOrtho2D(-2000.0, 2000.0, -2000.0, 2000.0);
glMatrixMode(GL_MODELVIEW);
}
void display(v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