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이름을 찬양하며 소고와 수금으로 그를 찬양할찌어다
삼하 6: 14 여호와 앞에서 힘을 다하여 춤을 추는데 때에 베 에봇을 입었더라
예배는 인간의 본질이다.
춤.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형태, 지고의 커뮤니케이션의 수단.
영혼의 그릇인 몸을 사랑하기
내가 여호와 앞에서 뛰놀리라.
3.콰이어 안무의 실제
*성령의 도우심, 때로는 성령님의 깊은 임재, 압도하심..이 꼭 필요하다.
1)주어진 곡 묵상
가사중심으로.(나.와 연결하는 태도가 중요-나의 고백이 되어야 하기때문)
2)주어진 곡 해석
음악적인 구성, 강조할 부분등.
(안무를 하려면 음악에 대한 공부가 수반되어야 한다.)
3)주어진 구성원
솔로로 안무할 것인지, 군무로 안무할 것인지.
4)동작구
사용하고자 하는 동작구.
5)구성
패턴과 공간활용
삼하 6: 14 여호와 앞에서 힘을 다하여 춤을 추는데 때에 베 에봇을 입었더라
예배는 인간의 본질이다.
춤.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형태, 지고의 커뮤니케이션의 수단.
영혼의 그릇인 몸을 사랑하기
내가 여호와 앞에서 뛰놀리라.
3.콰이어 안무의 실제
*성령의 도우심, 때로는 성령님의 깊은 임재, 압도하심..이 꼭 필요하다.
1)주어진 곡 묵상
가사중심으로.(나.와 연결하는 태도가 중요-나의 고백이 되어야 하기때문)
2)주어진 곡 해석
음악적인 구성, 강조할 부분등.
(안무를 하려면 음악에 대한 공부가 수반되어야 한다.)
3)주어진 구성원
솔로로 안무할 것인지, 군무로 안무할 것인지.
4)동작구
사용하고자 하는 동작구.
5)구성
패턴과 공간활용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