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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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론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에게 삽입의 행위는 인물의 변화를 나타내는 행동으로 풀이된다.
파이
거리에서 중국인이 날린 모형 비둘기를 보는 장면
레퀴엠
주인공과 그의 연인이 침대에 누워있는 장면
더 레슬러
아야톨라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연설 중
블랙 스완
흑조 연기를 완벽히 수행할 때
<표3. 360도 팬 방식의 카메라워크가 사용된 장면>
360도 팬 방식의 카메라워크도 영화마다 발견할 수 있다.
360도 팬 장면에서는 인물이 집착하고 있는 대상을 극적으로 표현한다. 하지만 동시에 인물이 혼란스러워 보이기도 한다. 악순환에 빠진 인물을 회전하는 방식으로 담음으로써, 관객은 인물의 비극을 시각적으로 직감할 수 있게 된다.
대런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작품이 이전작과의 연관이 있음을 밝히고 있으며, 이러한 연관성을 찾는 것이 관객의 몫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나는 작품의 비선형적 소재와 구조의 공통점을 발견하였다. 하지만 그것은 영화 뿐 아니라, 감독의 입지에도 같은 형태를 취하고 있다.
그는 매 작품마다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대중과 평단에 모두 인정받는 감독이 되었다. 그의 발전은 비선형 구조의 변화량과 유사하다. 다음 작품은 또 어떠한 변화량을 보여줄 지 무척 기대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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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2.12.09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24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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