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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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A, B
출력=>drink,changeA,changeB,changeC,changeD
8.상태표
drink=D
changeA=CA
changeB=CB
changeC=CC
changeD=CD
(JK플립플롭 여기표를 사용하였습니다.)
현재상태
입력
다음상태
f/f입력
출력
A
B
X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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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카르노 맵 간소화 과정
*그림판을 이용해서 그렸습니다.
10.전체 회로도
왼쪽
A=입력X
B=입력 Y
오른쪽
C=DRINK
D=ChangeA (10원반환)
E=ChangeB (20원반환)
F=ChangeC (30원반환)
G=ChangeD (40원반환)
11.검증
(정확하게 분석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12.자체 평가 및 향후 반영할 사항 기술
카르노 맵을 변수 5개를 이용하는 부분이 미흡했던 부분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AND게이트 나 OR게이트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어떤 게이트를 사용해야 하는지 몰라서 완벽한 자판기 회로가 구현되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향후 반영할 기술로는 지금은 자판기가
클릭을 하지 않고 돈만 넣으면 바로 음료가 나왔지만 클릭해서 음료가 나오는 것을 반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좀 더 많은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과, 음료의 가격을 출력하는 부분을 세븐 세그먼트로 이용해서 구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가는 것은 확인했지만 어떤 부분이 어떻게 돌아가지 정확히 분석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상태=>A, B
출력=>drink,changeA,changeB,changeC,changeD
8.상태표
drink=D
changeA=CA
changeB=CB
changeC=CC
changeD=CD
(JK플립플롭 여기표를 사용하였습니다.)
현재상태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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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카르노 맵 간소화 과정
*그림판을 이용해서 그렸습니다.
10.전체 회로도
왼쪽
A=입력X
B=입력 Y
오른쪽
C=DRINK
D=ChangeA (10원반환)
E=ChangeB (20원반환)
F=ChangeC (30원반환)
G=ChangeD (40원반환)
11.검증
(정확하게 분석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12.자체 평가 및 향후 반영할 사항 기술
카르노 맵을 변수 5개를 이용하는 부분이 미흡했던 부분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AND게이트 나 OR게이트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어떤 게이트를 사용해야 하는지 몰라서 완벽한 자판기 회로가 구현되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향후 반영할 기술로는 지금은 자판기가
클릭을 하지 않고 돈만 넣으면 바로 음료가 나왔지만 클릭해서 음료가 나오는 것을 반영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좀 더 많은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과, 음료의 가격을 출력하는 부분을 세븐 세그먼트로 이용해서 구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가는 것은 확인했지만 어떤 부분이 어떻게 돌아가지 정확히 분석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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