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기획론(CanU? Extreme! Tourism Product Planning Team Project )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관광상품기획론(CanU? Extreme! Tourism Product Planning Team Project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아이디어 회의
2.선정 및 분석
3.STP & SWOT
4.상품 컨설팅
5.Marketing
6.Q & A
7.Thank you

본문내용

CanU?
Extreme!
Tourism Product Planning Team Project




S t e p 1. I d e a

Contents?




1 - 01
Idea
아이디어 회의




   ≪ 사 진 ≫     ≪ 사 진 ≫
  젤라또 전문 카페   애완동물 투어

 ≪ 사 진 ≫       ≪ 사 진 ≫
초호화 요트투어  익스트림 스포츠 테마 파크

   ≪ 사 진 ≫     ≪ 사 진 ≫
  회 전문 포장마차   테마 캠핑장




S t e p 2. S e l e c t i o n

What’s this?




2 - 01
Selection
선정 이유 및 성공 사례




Extreme Sports?

줄여서 X게임이라고도 부르는데
'extreme(극한)'에서 'X'를 딴 것이다.
신체부상, 심지어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갖가지 묘기를 펼치는 레저스포츠로 청소년을 중심으로 발전돼 왔다.

 ⇓ ≪ 사 진 ≫

주 5일제 시행으로 인한
청소년들 여가시간 증대에 대한 즐길거리 제공




 ≪ 사 진 ≫
 ≪ 사 진 ≫

아웃도어룩이
젊고 스타일리쉬 해짐에 따라
젊은층의 관심이 급증

    ⇓ 

낚시, 등산 등은
더 이상 4050세대의
전유물이 아니다




Contents

 ≪ 사 진 ≫

올 여름,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가 뜬다!

현재
인지도 급성장과 함께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 진행 중

문화 입문이 어렵지 않아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다.

키워드

상품기획,   기획,   관광상품,   관광,   상품,   신상품,   개발
  • 가격3,000
  • 페이지수46페이지
  • 등록일2012.05.27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961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