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 "9";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1[9]){
str = "";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1[10]){
if(str!="0")
str = str + "0";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1[11]){
if(str!="0"&& name1!="0"){
switch(ring1){
case 1:
result =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문자열로 변환
break;
case 2:
result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break;
case 3:
result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break;
case 4:
result =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break;
}
}
else
str = "0";
tf.setText(str);
}
//연산자버튼
else if((JButton)obj == bt2[0]){
if(str!="0")
{
tf.setText(str); //텍스트 필드에 Str 값을 넣어줌
name1 =str;
str="";
ring1=1;
}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2[1]){
if(str!="0")
{
tf.setText(str);
name1 = str;
str="";
ring1=2;
}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2[2]){
if(str!="0")
{
tf.setText(str);
name1 = str;
str = "";
ring1=3;
}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2[3]){
if(str!="0")
{
tf.setText(str);
name1 = str;
str="";
ring1=4;
}
else
str = "0";
tf.setText(str);
}
}
}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1[9]){
str = "";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1[10]){
if(str!="0")
str = str + "0";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1[11]){
if(str!="0"&& name1!="0"){
switch(ring1){
case 1:
result =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문자열로 변환
break;
case 2:
result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break;
case 3:
result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break;
case 4:
result = Double.parseDouble(name1)/ Double.parseDouble(str) ;
tf.setToolTipText(Double.toString(result));
str = Double.toString (result);
break;
}
}
else
str = "0";
tf.setText(str);
}
//연산자버튼
else if((JButton)obj == bt2[0]){
if(str!="0")
{
tf.setText(str); //텍스트 필드에 Str 값을 넣어줌
name1 =str;
str="";
ring1=1;
}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2[1]){
if(str!="0")
{
tf.setText(str);
name1 = str;
str="";
ring1=2;
}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2[2]){
if(str!="0")
{
tf.setText(str);
name1 = str;
str = "";
ring1=3;
}
else
str = "0";
tf.setText(str);
}
else if((JButton)obj == bt2[3]){
if(str!="0")
{
tf.setText(str);
name1 = str;
str="";
ring1=4;
}
else
str = "0";
tf.setText(str);
}
}
}
추천자료
- 초등 수학교육에서 계산기 활용 이론과 활용방안
- 교구(수학학습도구) 계산기의 기능, 교구(수학학습도구) 계산기의 중요성, 교구(수학학습도구...
- [계산기]수학교구(수학학습도구) 계산기의 활용 배경과 주요지침, 수학교구(수학학습도구) 계...
- 수학교육 학습도구(학습교구) 계산기의 사용유형, 수학교육 학습도구(학습교구) 계산기의 활...
- [수학수업 그래픽계산기]수학수업 그래픽계산기의 의의, 수학수업 그래픽계산기의 중요성과 ...
- [그래픽계산기]수학교육(수학학습) 그래픽계산기의 교육적 의미, 수학교육(수학학습) 그래픽...
- 수학학습도구(교구) 계산기의 필요성, 수학학습도구(교구) 계산기의 사용 동향, 수학학습도구...
- 학습도구(교구, 수학교구) 계산기의 교육적 의미, 학습도구(교구, 수학교구) 계산기의 이론적...
- [계산, 계산기능, 계산기활용, 전자계산기]계산과 계산기능, 계산과 계산기활용, 계산과 전자...
- [수학시간 계산기 사용] 수학시간 계산기 기능과 사용의 찬성과 반대의견 분석, 해외 사례 -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