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제작의도
☆ 작품설명
☆ `세자매`의 공연의도
☆ 작품설명
☆ `세자매`의 공연의도
본문내용
상징주의작가"라는 무대디자이너 아놀드 아론슨의 지적처럼 체홉은 <세자매>에서 사실주의 넘는 상징적이며 인상주의적인 새로운 양식을 추구하고 있다. 체홉극이 현대 관객에게 흥미롭게, 깊이 있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이러한 현대적인, 연극적인 접근이 매우 중요하다.
3. 무대예술인의 역량을 결집할 수 있는 무대
이러한 무대양식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연기 뿐 아니라 무대, 조명, 음향, 의상 등 우리의 역량이 결집되어야 할 것이다. 즉 언어를 넘어서 보다 깊이 다가설 수 있는 이미지 중심의 신체 연기, 체홉의 울림을 담을 수 있는 새로운 무대공간, 극의 의미들이 확산 될 수 있는 음향과 조명, 새로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의상,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속에 가까이 들어와 있는 체홉의 해석을 목표로 해야 할 것이다.
3. 무대예술인의 역량을 결집할 수 있는 무대
이러한 무대양식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연기 뿐 아니라 무대, 조명, 음향, 의상 등 우리의 역량이 결집되어야 할 것이다. 즉 언어를 넘어서 보다 깊이 다가설 수 있는 이미지 중심의 신체 연기, 체홉의 울림을 담을 수 있는 새로운 무대공간, 극의 의미들이 확산 될 수 있는 음향과 조명, 새로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의상,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속에 가까이 들어와 있는 체홉의 해석을 목표로 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