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Why Entertainment?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Case Study
Conclusion
Question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Case Study
Conclusion
Question
본문내용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인터넷)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문화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변화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인터넷)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문화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변화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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