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서론
1 . 연구의 목적
2. 게임 산업의 개요
3 . 연구의 방법 및 범위
II .본 론
1..국내 게임산업의 현황
(1) . e-sports산업의 특성과 현황 및 발전과정
1). 게임 산업의 특성
2). 게임 산업의 현황과 추세
3). 게임 산업의 발전
2 . 현재 e-sports산업의 규모
3 e-sports산업을 후원하는 기업
4 . 이론적 배경
(1) . 스포츠 스폰서십
1. 스포츠 스폰서십의 정의와 목적
2. 스포츠 스폰서십의 종류
3. 스포츠 스폰서십의 필요성
4.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
(2). 기업의 이미지
1. 기업 이미지의 의의
2. 기업이미지의 중요성과 역할
III.. 결론
1. 연구결과
2.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 발전 전망과 전략
참 고 문 헌
1 . 연구의 목적
2. 게임 산업의 개요
3 . 연구의 방법 및 범위
II .본 론
1..국내 게임산업의 현황
(1) . e-sports산업의 특성과 현황 및 발전과정
1). 게임 산업의 특성
2). 게임 산업의 현황과 추세
3). 게임 산업의 발전
2 . 현재 e-sports산업의 규모
3 e-sports산업을 후원하는 기업
4 . 이론적 배경
(1) . 스포츠 스폰서십
1. 스포츠 스폰서십의 정의와 목적
2. 스포츠 스폰서십의 종류
3. 스포츠 스폰서십의 필요성
4.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
(2). 기업의 이미지
1. 기업 이미지의 의의
2. 기업이미지의 중요성과 역할
III.. 결론
1. 연구결과
2.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 발전 전망과 전략
참 고 문 헌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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