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의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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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클래스의 완성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4-1 정보 은닉

4-2 캡슐화(Encapsulation)

4-3 생성자와 소멸자

4-4 클래스와 배열

4-5 this 포인터

4-6 friend 선언

본문내용

클래스에 대한 기본(7장까지 이어진다)
무엇인가를 구현하기에는 아직도 무리!
클래스의 등장 배경
현실 세계를 모델링
데이터 추상화  클래스화  객체화
접근 제어 : public , private, protected
클래스 디자인 기본 원칙
캡슐화, 정보 은닉
캡슐화와 정보 은닉의 유용성
클래스 객체의 생성과 소멸
생성자, 소멸자
생성자, 소멸자의 유용성
정보 은닉의 필요성
프로그램의 안정적 구현과 관련
InfoHiding1.cpp, InfoHiding2.cpp, InfoHiding3.cpp
캡슐화(Encapsulation)의 기본 개념
관련 있는 데이터와 함수를 하나로 묶는 것
Encapsulation1.cpp, Encapsulation2.cpp
생성자의 필요성
객체를 생성과 동시에 초기화 하기 위해서 객체는 생성과 동시에 초기화되는 것이 좋은 구조!
생성자란?
객체 생성 시 반드시 한번 호출되는 함수
클래스와 같은 이름의 함수다.
리턴형이 없으며 리턴 하지도 않는다.
객체의 생성 과정(Constructor1.cpp)
첫째. 메모리 할당
둘째. 생성자의 호출
  • 가격3,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8.12.29
  • 저작시기2008.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1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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