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선물한다.
상
빙고 게임에 잘 참여할 수 있으며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상상하여 선물을 줄 수 있다.
수업 중
관찰법
중
빙고 게임에 잘 참여할 수 있지만,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상상하여 선물을 주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하
빙고 게임에 참여할 수 없고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상상하여 선물을 주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상
빙고 게임에 잘 참여할 수 있으며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상상하여 선물을 줄 수 있다.
수업 중
관찰법
중
빙고 게임에 잘 참여할 수 있지만,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상상하여 선물을 주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하
빙고 게임에 참여할 수 없고 옛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상상하여 선물을 주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추천자료
- [구성주의][구성주의학습이론][구성주의 기본전제][구성주의 원리][구성주의 학습이론][구성...
- 사회과 수준별학습(교육과정, 수업)의 정의와 특징, 사회과 수준별학습(교육과정, 수업)의 선...
- 말하기교육(말하기지도) 개념, 말하기교육(말하기지도) 목적, 말하기교육(말하기지도) 내용, ...
- 체육과 이해중심게임학습(이해중심게임수업)의 의의와 유형, 체육과 이해중심게임학습(이해중...
-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학습) 개념과 의의,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학습) 연구사례와...
-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학습) 의미,도입배경,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학습) 기본지침...
- [문제해결학습][웹기반 문제해결학습]문제해결학습의 의미, 문제해결학습의 특징, 문제해결학...
- 체육의 실제학습시간 (ALT-PE : Academic Learning Time-Physical Education)
- [학습태도][학습][자기주도적 학습태도][협동학습태도][영어학습태도][국어학습태도][수학학...
- 자신은 성인 학습자인가? 그 근거를 제시하고 만약 그렇다면 성인이 되어서 학습하는 목적은 ...
- 웹 기반교육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의 계획 및 방법에 관한 논의
- [영아발달] 영아발달을 촉진시키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영아발달 학습내용에 입각...
- (탐구학습모델) 영유아교수학습모델에는 개념학습모델, 탐구학습모델, 직접적 교수모델, 협동...
-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성인학습자의 학습참여를 위한 지도 전략, 유능한 성인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