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검색
  • 대학레포트
  • 논문
  • 기업신용보고서
  • 취업자료
  • 파워포인트배경
  • 서식

전문지식 17,207건

서비스와 온라인 사회적 자본: 한국과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제 15권 제1호, (2010) (3) 오정연, 한·미·일 SNS 서비스 비교 분석, IT정책연구시리즈 제11호, (2009) (4) 서재철 외 5명, 인터넷이용자의 SNS이용실태조사, 한국인터넷
  • 페이지 11페이지
  • 가격 2,000원
  • 등록일 2011.01.27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있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2) 서비스전략 (3) 물류 유통전략 (4) 인수합병 M&A전략 (5) 기술혁신과 차별화전략 (6)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 (7) 자체 브랜드 마케팅 (8)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향후전략제시 (인공지능 AI기업으로의 변모)
  • 페이지 13페이지
  • 가격 4,500원
  • 등록일 2019.04.04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없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성공하였다고 볼 수 있다. 이를 계기로 삼아 앞으로 변화해나갈 패러다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글로벌 첨단산업의 중심지가 될 기회로 만들어 나가야 한다. 코로나19 이후 투자 전략에 있어서 중요
  • 페이지 10페이지
  • 가격 3,700원
  • 등록일 2022.07.27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있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브랜드 가치 126.72억 달러, 세계 29위 NIKE 마케팅 분석 1. 선정이유 2. 마케팅 전략분석  가) 기업환경분석   - 연혁(기업소개)   - 기업 내, 외부 환경 분석   - SWOT 분석  나) STP  다) 4P 3.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 페이지 23페이지
  • 가격 3,000원
  • 등록일 2013.04.29
  • 파일종류 피피티(ppt)
  • 참고문헌 없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서비스 수출보험에 관한 연구, 한국기업법학회, 2009 Ⅰ. 중소기업 TIP(기술하부구조) 사례 1. TI의 구성요소 2. 제도적 하부구조 1) 공단본부 2) 국내지역본부 3) 해외사무소 4) 중소기업인증센터 5) 중소기업리엔지니어링센터 6) 기업간의
  • 페이지 19페이지
  • 가격 9,000원
  • 등록일 2013.07.31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있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서비스가 활성화됨에 따라 홈면 광고와 CPM, CPC 광고 등으로의 매출액은 증가할 것이다. 사업추진년도의 매출액은 베너광고(월:500,000원)으로 책정하여 24회의광고로 500,00*24= 12,000,000을 예상하고 있다. (2) 초기비용 작업을 위한 개인 데스크 3개
  • 페이지 10페이지
  • 가격 4,300원
  • 등록일 2019.10.03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없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글로벌 전략적 제휴의 장점과 단점 1) 전략적 제휴의 잠재적 장점/우위 2) 전략적 제휴의 잠재적 단점/리스크 2. 국제마케팅 종사기업이 글로벌 전략적 제휴 관리에서 강조해야 하는 요소들 1) 제휴 파트너 선정 2) 제휴 구조-> 안전장치-> 전
  • 페이지 12페이지
  • 가격 6,500원
  • 등록일 2013.07.29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있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2011 김철환 1. 소셜 네트워크란? 2. 기업 SNS의 서비스 현황  1)친구형  2)경청형  3)정보제공형 3. 기업 SNS효과  1)Interaction  2)Viral  3)Bland Lover 4. 성공사례  1)그루폰  2)스위스프로즈 5. 실패사례 _ 월마트 6. 맺음말
  • 페이지 12페이지
  • 가격 1,600원
  • 등록일 2014.04.14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있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스마트폰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MI와 보급형 스마트폰 레드미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내부의 UI와 외관,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전략은 애플과 비슷지만 앞의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보급형 스마트폰을 나누는 생산적인 측면에서는 삼성을 1. 샤
  • 페이지 15페이지
  • 가격 4,500원
  • 등록일 2016.03.07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없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브랜드 파워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3) 소재의 독특성과 신선함이 흥미 유발에 끼치는 효과 4) 기타 요인: 장르, 시의성, 관객층 분석 등 마케팅 관점에서의 부가 요소 5. 버즈 마케팅(Buzz Marketing)의 방식이 어떻게 영화흥행에 도움이 될 수
  • 페이지 12페이지
  • 가격 5,000원
  • 등록일 2025.04.22
  • 파일종류 한글(hwp)
  • 참고문헌 있음
  • 최근 2주 판매 이력 없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