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스타크래프트
2. 게임 수출 현황
3. 한국 게임산업의 문제점
4.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 절실
2. 게임 수출 현황
3. 한국 게임산업의 문제점
4.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 절실
본문내용
임을 개발하여 사랑과 평화, 참다운 가정생활, 순결한 사랑, 인권운동, 연애와 결혼, 과학탐구, 우주탐험 등을 만들어 건전한 문화와 교육적 내용을 흥미진진하게 구현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 나갈 필요가 있다. 물론 게임에 중독되기 쉬운 이용가 등급이외의 사행성, 폭력성, 선정성이 지나친 게임물은 법으로 규제하고 있으며, 밤 10시 이후에는 청소년의 출입을 규제하고 있기 때문에 이 규정을 어길 경우 업주는 2년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미만의 벌금, 영업정지 10일 또는 과징금 70만원에 처하게 된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인터넷멀티문화협회에서는 포스터를 제작하여 청소년선도와 음란물 차단 프로그램 설치, 도박같은 사행성 게임물 근절 등 청소년의 보호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다.
http://www.gamesijang.com/board/board_list.asp?sector=jaryo
http://www.pla.or.kr/puretimes/09/gisa02.htm
http://100.empas.com/entry.html/?i=753851&Ad=photorental
http://www.booksori.or.kr/culture/c024808.html
한편 사단법인 한국인터넷멀티문화협회에서는 포스터를 제작하여 청소년선도와 음란물 차단 프로그램 설치, 도박같은 사행성 게임물 근절 등 청소년의 보호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다.
http://www.gamesijang.com/board/board_list.asp?sector=jaryo
http://www.pla.or.kr/puretimes/09/gisa02.htm
http://100.empas.com/entry.html/?i=753851&Ad=photorental
http://www.booksori.or.kr/culture/c024808.html
추천자료
- 국내 게임산업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온라인게임 온라인 게임 사이버게임 인터넷게?
- 청소년과 대중스타
- 스타시스템
- 스타시스템과 스타만들기
- 헐리우드 중심으로 살펴 본 사회속 스타
- [금융상품] 원금보장형 스타리그 복권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 연예 기획사의 스타 브랜딩 마케팅 전략
- 영화 흥행과 장르. 스타. 시리즈 관계조사
- 스타를 활용한 온라인 쇼핑몰의 구축
- [스포츠미디어]스포츠와 미디어, 스포츠미디어의 기능, 스포츠미디어와 스포츠뉴스, 스포츠미...
- 스타 매니지먼트의 개념, 유래, 연예,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경영, 마케팅, 변화...
- 스타 시스템에 관한 보고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