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ImDESINER.COM 사업 계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팀 프로젝트]ImDESINER.COM 사업 계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mdesiner.com 개요
- 사업배경
- 사업선정배경
회사소개
- 회사 개요
- vision
시장현황
주요산업계획
- Business Model
- 사이트구성
- 마케팅plan
- Imdesiner의 전략
- 주요 수익원
- 추진일정
재무계획
- 추정손익
- 추정대차대조
- 추정현금흐름

본문내용

사업배경
이번 `2004 DT 브랜드파워 대상'에서 심사위원장을 맡은 김광규 한국브랜드협회장은 브랜드 파워의 기준 즉, 중심축이 시대흐름에 따라 변모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김 회장은 "브랜드 파워가 1970년대의 중(重), 후(厚), 장(長), 대(大)에서 1980년대의 경(輕), 박(薄), 단(短), 소(小)로 바뀌었다"며 "그 후 1990년대 들어 미(美), 유(遊), 윤(潤), 창(創)을 거쳐 2000년대부터 지(知), 락(樂), 감(感), 창(創)의 시대로 발전됐다"고 지적했다.
시대가 흐를수록 브랜드의 가치와 효용성이 커지면서 점차 인간 감성에 적응해 가는 추세를 보이는 점이 눈에 띈다. 인간의 희로애락을 반영하면서 창의적 감성을 정확하게 투영할수록 브랜드의 생명력이 훨씬 강해진다는 것이다.
김 회장은 "향후 수 년 내에 융(融), 연(連), 동(動), 감(感), 유(裕)의 시대가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융합과 연결, 생동감, 감성, 여유 등이 혼합된 새로운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는 전망인 셈이다.
21세기에 접어들어 지식기반 디지털 정보화 사회의 시대로 진입하면서 사회의 근본 패러다임이 `소수의 창조자, 다수의 모방자'에서 `다수의 창조자와 소수의 모방자'로 바뀌고 있다는 지적도 귀담아 들을 만 하다. 더욱이 획일적이고 집단적인 권위주의문화가 다양성과 자율성, 개별성을 중시하는 다원주의 문화로, 또는 규모의 경제가 범위 ㆍ 속도의 경제로 급속히 변모하고 있음은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
  • 가격2,8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05.06.02
  • 저작시기2005.0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0005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