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아이템중개를 통한 온라인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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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게임아이템중개를 통한 온라인사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사업목표

2. 아이템거래절차

3. 아이템거래에 대한 동향분석

4. 아이템거래시장전망

5. 아이템거래시장 분석

6. 비즈니스 환경분석

7. 마케팅전략 및 차별화전략

8. 매출전망

본문내용

아이템중개를 통한 수수료획득
아이템 매매에 있어서 구매자, 판매자중간에 회사가 개입하여
원활한 거래의 체결을 도와주고 그 대가로서 일정금액의 중개
수수료를 얻어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고객만족전략을 취하
여 업계 탑 5진입을 목표로 한다. 또한 타 업체와 함께 지속적
인 캠페인을 전개하여 아이템거래에 대한 사람들의 부정적
생각을 바꾸기 위해 노력한다.
아이템의 정의
아이템이란?
아이템이란 게임상에 등장하는 무기와 방어구 및 액세서리 등
게임내에서 사냥이나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사이버
상의 물품을 말한다.
아이템거래란?
사이버상의 물품이나 화폐을 실제로 현금을 주고 유저들간에
매매하는 것을 말한다. 대개는 아이템 구매가 편한 게임화폐
의 거래가 주로 이루어지며 희소성있는 일부 고가아이템의 경
우에는 수십만을 넘어서 거래가 이루어진다. 이때 사기등의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중간에 중개사이트가 개입하게 된다
  • 가격3,0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06.05.10
  • 저작시기2005.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8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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