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창업자 소개
2. 넥슨 소개 (개요, 비젼, 연혁)
3. 사업영역
4. STP, SWOT 분석
5. 마케팅 전략
6. 채용
2. 넥슨 소개 (개요, 비젼, 연혁)
3. 사업영역
4. STP, SWOT 분석
5. 마케팅 전략
6. 채용
본문내용
온라인게임 - 넥슨 (넥슨 창업자 소개, 넥슨 창업자소개, 넥슨 기업소개, 넥슨 기업분석, 넥슨 기업조사, 넥슨 분석, 넥슨 소개, 넥슨 조사, 넥슨 개요, 넥슨 비젼, 넥슨 비전, 넥슨 연혁, 넥슨개요, 넥슨 개요)
넥슨 창업자 김 정 주 (39세)
개발자이자 CEO ‘바람의 나라’ 신화
멈추지 않는 질주
\\"넥슨에는 사장실도, 사장의 책상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언제나 움직이고 있는 CEO
한국 게임업계 `마이다스의 손'
2. 넥슨 소개 (회사개요)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음.
국내외 우수 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
발사들을 발굴, 지원.
넥슨의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포켓몬의 역사를 뛰어넘을 수 는 새로운 신화를 창출에 기여.
<<그림>>
2. 넥슨 소개 (비젼)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
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회사를 지향.
[NEXON MISSON]
최초/일류의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구
- 회사 구성원들에게 성장의 기회 부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 제공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도자
2. 넥슨 소개 (연혁)
1995. 12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9. 10 ㈜ 엠플레이 아바타 육성 게임 '퀴즈퀴즈' 발표
2001. 10 ㈜ 엠플레이 인터넷 오락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발표
2001. 12 인터랙티브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발표
2002. 12 풀 3D 카툰랜더링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발표
2003. 01 퀴즈퀴즈의 새 브랜드 '큐플레이' 발표
2003. 06 ㈜엠플레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캐치\\" 출시
넥슨 창업자 김 정 주 (39세)
개발자이자 CEO ‘바람의 나라’ 신화
멈추지 않는 질주
\\"넥슨에는 사장실도, 사장의 책상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언제나 움직이고 있는 CEO
한국 게임업계 `마이다스의 손'
2. 넥슨 소개 (회사개요)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음.
국내외 우수 게임들을 유통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
발사들을 발굴, 지원.
넥슨의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포켓몬의 역사를 뛰어넘을 수 는 새로운 신화를 창출에 기여.
<<그림>>
2. 넥슨 소개 (비젼)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
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회사를 지향.
[NEXON MISSON]
최초/일류의 제품/서비스의 지속적인 추구
- 회사 구성원들에게 성장의 기회 부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 제공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도자
2. 넥슨 소개 (연혁)
1995. 12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9. 10 ㈜ 엠플레이 아바타 육성 게임 '퀴즈퀴즈' 발표
2001. 10 ㈜ 엠플레이 인터넷 오락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발표
2001. 12 인터랙티브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발표
2002. 12 풀 3D 카툰랜더링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발표
2003. 01 퀴즈퀴즈의 새 브랜드 '큐플레이' 발표
2003. 06 ㈜엠플레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캐치\\" 출시
키워드
추천자료
- 넥슨,카트라이더,스포츠마케팅,마케팅분석
- 넥슨의 새로운 시장 진출 분석
- 넥슨 새로운 시장 모색 및 분석
- 넥슨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벤처기업, 넥슨과 아이리버 분석
- 넥슨의 조직구조 분석 보고서
- [경영학][넥슨 분석]넥슨의 성공 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기업분석
- [국제마케팅]넥슨의 국내와 외국시장 성공사례 분석
- 일본게임시장조사 - 일본 온라인 FPS 게임시장과 AVA 유료화 모델 조사
- 넥슨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Nexon)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
- 넥슨 기업 분석
- NEXON (넥슨) (SWOT 분석, 목표 설정, STP 전략, 4P 분석).PPT자료
- NEXON 넥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넥슨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넥슨 기업 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