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2-1.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의 소개
2-2. 스타크래프트 분석
2-3. 디아블로 분석
2-4.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의 비교
3. 결론
*참고문헌
2. 본론
2-1.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의 소개
2-2. 스타크래프트 분석
2-3. 디아블로 분석
2-4.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의 비교
3.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추천자료
- 인터넷 중독(게임 중독)에 관한 연구
- 3D MMORPG, LineageⅡ VS World of Warcraft
- 인터넷 중독 - 사이버 공간을 다스리는 지혜와 절제력
- 사이버 공간과 국민성 - 사이버 공간을 통해 나타나는 국민성의 모습 고찰과 발전적 방향 및 ...
- 온라인게임 유료아이템 판매증대방안(A+레포트)
- 가족여가로서의 e-sports
- 매트릭스
- 리니지에 대해서
- 카트라이더성공이야기
- [항공사] 아시아나 항공 분석
- 청소년의 인터넷 및 게임중독의 원인과 대처방안
- 동서문화의 교류-오리엔탈리즘
- E-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기업스폰서십에 관한 연구
- 대구 월드컵 경기장의 사후 활용방안 - 수익사업 추진을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