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목차
1. 서 론
1.1 논문의 배경 및 목적
2. BREW 소개
2.1 무선인터넷 서비스
2.1.1제1세대 무선 인터넷 서비스
2.1.2 제2세대 무선 인터넷 서비스
2.1.3 무선 플랫폼을 이용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
2.2 무선 단말기 플랫폼 현황
2.2.1 BREW(Binary Runtime Environment for Wireless)
A. BREW의 배경
B. BREW가 안겨다 준 혜택
C. BREW의 구성요소
D. BREW API
2.2.2 XVM (eXtended Virtual Machine)
2.2.3 GVM(General Virtual Machine)
2.2.4 MAP(Mobile Application Plug-in)
2.2.5 JavaStation
2.2.6 WI-TOP
2.2.7 WIPI(Wireless Internet Platform for Interoperability)
3. 시리얼 소개
3.1 시리얼 통신이란?
3.2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의 목적
3.2.1 통신을 하기위해 필요한 것
3.2.2 프로토콜
A. RS-232C
3.1.3 시리얼 통신 용어
A. 동기 & 비동기
B. Baud Rate
4. 구현 내용 소개
4.1 시나리오 작성
4.2 무선 인터넷을 위한 BREW 네트워크
4.2.1. INetMgr 인터페이스
4.2.2 ISocket 인터페이스
4.3 휴대폰과 홈게이트웨이 간의 통신을 위한 TCP/IP 소켓 프
로그래밍
4.3.1 소켓프로그램 개요
4.3.2 소켓 프로그래밍
4.3.3 서버용 소켓 프로그래밍 시나리오
4.3.4 클라이언트용 소켓 프로그래밍 시나리오
4.4 RS-232를 통한 홈게이트웨이와 80196 마이크로프로세서간의 통신부분
4.4.1 RS-232 시리얼 통신의 기본 설계
4.4.2 통신 클래스 CSerialPort
4.4.3 스레드
4.4.4 각 항목별 함수들 세부사항
4.4.5. 데이터를 주고받기위한 자료구조
4.4.6 실제 구현 부분
5. 결론
1.1 논문의 배경 및 목적
2. BREW 소개
2.1 무선인터넷 서비스
2.1.1제1세대 무선 인터넷 서비스
2.1.2 제2세대 무선 인터넷 서비스
2.1.3 무선 플랫폼을 이용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
2.2 무선 단말기 플랫폼 현황
2.2.1 BREW(Binary Runtime Environment for Wireless)
A. BREW의 배경
B. BREW가 안겨다 준 혜택
C. BREW의 구성요소
D. BREW API
2.2.2 XVM (eXtended Virtual Machine)
2.2.3 GVM(General Virtual Machine)
2.2.4 MAP(Mobile Application Plug-in)
2.2.5 JavaStation
2.2.6 WI-TOP
2.2.7 WIPI(Wireless Internet Platform for Interoperability)
3. 시리얼 소개
3.1 시리얼 통신이란?
3.2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의 목적
3.2.1 통신을 하기위해 필요한 것
3.2.2 프로토콜
A. RS-232C
3.1.3 시리얼 통신 용어
A. 동기 & 비동기
B. Baud Rate
4. 구현 내용 소개
4.1 시나리오 작성
4.2 무선 인터넷을 위한 BREW 네트워크
4.2.1. INetMgr 인터페이스
4.2.2 ISocket 인터페이스
4.3 휴대폰과 홈게이트웨이 간의 통신을 위한 TCP/IP 소켓 프
로그래밍
4.3.1 소켓프로그램 개요
4.3.2 소켓 프로그래밍
4.3.3 서버용 소켓 프로그래밍 시나리오
4.3.4 클라이언트용 소켓 프로그래밍 시나리오
4.4 RS-232를 통한 홈게이트웨이와 80196 마이크로프로세서간의 통신부분
4.4.1 RS-232 시리얼 통신의 기본 설계
4.4.2 통신 클래스 CSerialPort
4.4.3 스레드
4.4.4 각 항목별 함수들 세부사항
4.4.5. 데이터를 주고받기위한 자료구조
4.4.6 실제 구현 부분
5. 결론
본문내용
추천자료
- 현대제어 control law , estimation , output feedback 시뮬레이션
- 현대제어 reduced order estimator 시뮬레이션
- [현대제어]현대제어 디지털제어 시뮬레이션 tustin`s method등
- [현대제어]현대제어 디지털제어 시뮬레이션 Matched pole zero method등
- 소재물성제어실습jo.
- [자동차][차량][연료소모시스템][항법장치][미끄럼제어장치][ABS장치]자동차(차량) 관리와 점...
- [트랜지스터][전자관][반도체][집적회로]트랜지스터의 발명, 트랜지스터의 구조, 트랜지스터...
- 제어예비리포트2
- 제어결과레포트3
- 제어예비리포트3
- 전압 제어 발전기
- 위상 제어 루프
- 전기전자 - 트랜지스터의 발명, 트랜지스터의 구조, 트랜지스터의 종류, 트랜지스터의 기호와...
- 전압 제어 발생기
소개글